홈플러스 사조 생물 연어 진공포장 연어회 제품 구입 시식기 리뷰

 
반응형

homeplus 슈퍼마켓에 갔더니 사조 생물 연어라는 제품을 판매하는데 한번 구입을 해봤습니다.

진공 포장이 되어 있는 방식인데, 보통 대형마트에 가면 진공포장은 없고, 냉동은 훈제연어이고, 냉장은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는데, 이건 유통기한이 좀 몇일 되는 방식입니다.

11번가 냉장 연어회 판매처 바로가기

찾아보니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냉장 연어회 제품을 판매하는데, 이 제품은 7천원대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GS25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웰빙 싱싱회 연어회 구입 시식기

그러고보니 GS25에서도 연어회와 홍어회 등을 잠시 판매를 하기도 했었는데, 그 제품과 비슷한 방식인데, 현재 GS25에서는 연어나 생선회는 싹 들어갔습니다~

보기에는 진공 보장이 되어서 상당히 먹음직 스러운데 어떤 맛일까요...^^

동원 살짝구운 훈제연어 구입 시식기, 겉만 약간 익힌 연어다다끼(타타키) 슬라이스 제품

노르웨이 직수입 생물연어 뱃살 연어회 대형마트에서 구입 시식기

연어의 고장 강원도 양양 - 어디서 연어를 먹을수 있을까?

연어회는 보통 대형마트나 일식집에서 먹을수 있는 제품이지요~

사조(sajo)와 홈플러스가 포장 공동 개발을 한 salmon으로 내용량은 200g으로 노르웨이 산 연어 100%

사조씨푸드에서 제도 판매를 하는 제품으로 냉동이 아니라 냉장 제품입니다!

새로운 포장방식으로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했다고 하는데, 유통기한은 하루정도가 남은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포장을 벗겼는데, 여전히 먹음직 스러운데, 연어는 기름기가 많은 제품으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참치나 고등어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많이 좋아하는 편입니다.
땅콩쨈, 날치알, 양상치 등과 알쌈을 만들어 먹으면 상당히 고소하고 좋은데, 그대로 구워서 소금간만 해서 스테이크로 먹어도 좋은데, 대형마트에 가시면 구이용과 생물연어로 나누어 판매를 하는데, 물론 회로 먹는 제품이 신선도 상으로 더 비쌉니다.
칠레산도 종종 보이는데, 노르웨이산이 맛이나 신선도 측면에서는 더 나은편인듯 합니다.

한조각을 가위로 짤라서 먹어보려고 했는데, 껍질이 제거가 덜되어 있어서 이부분은 직접 손질을 하셔야 합니다.

구어서 먹으면 껍질도 먹을만 하지만, 회로 먹을때는 버리시는것이...

맛은 꽤 부드러운데, 슈퍼마켓에서 사다가 집에 바로 와서 먹었는데, 좀 비린맛이 많이 나더군요...-_-;;

원래 그렇지는 않을텐데, 날도 덥고 유통기한도 하루밖에 남지 않아서 그런가요... 암튼 개인적으로는 좀 실망스럽더군요.

★★☆☆☆ 뭐 싱싱해서 비린맛도 없다면 별점 4개를 줄수도 있지만, 이 제품은 좀 실망스럽네요.

보기에는 때깔이 좋은데, 아무래도 진공포장을 해도 유통기한이 길다보면 이런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 싶네요.

제조일자가 얼마 안됬다면 한번 드셔보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지만, 개인적으로는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생물연서 제품이나 연어회 제품을 구입해서 드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11번가 냉장 연어회 판매처 바로가기

참고로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냉장 연어회 제품을 판매하는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고, 요즘같은 여름에는 가급적 생선회는 당일 회를 뜬것을 바로 먹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핫스모크 연어(Hot Smoked Salmon), 연어스테이크나 참치다다끼와 비슷한 연어요리 마트에서 구입 시식기

재래시장 생선가게에서 판매하는 저럼하고 푸짐한 생물 연어회 구입 시식기

노르웨이 직수입 생물연어 뱃살 연어회 대형마트에서 구입 시식기

훈제연어 스파이스 (Spicy Smoked Salmon) - 참나무 훈제 제품 구입 시식기

훈제연어슬라이스(Smoked Salmon Slice) 마트에서 구입 시식기

스테이크용 생물연어,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노르웨이산 생선

씨로드 훈제연어 반마리 식자재 마트에서 구입 시식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