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Zapp-아이폰 앱스토어 앱의 할인,무료 판매 정보 등을 푸쉬와 메일로 제공해주는 어플의 기능과 사용방법

 
반응형
 

인터넷에서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보면 오늘의 무료앱, 할인앱들이 많이 소개가 되고있는데, 다양한 루트에서 정보를 수집하겠지만, Appzapp과 같은 앱을 통해서 정보를 얻고, 포스팅을 하는듯한데, 각종 앱의 다양한 정보와 가격, 버전 업데이트 등의 변동사항이 생기면 알려주는 appzapp입니다.

iphone, ipad는 물론이고 맥북에서 사용하는 앱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가격은 유료인데, 무료로 자주 풀리니 무료로 풀릴때 받으시면 될듯합니다.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오늘만 무료 앱, 할인 앱 소개 추천 사이트(앱비스타, 팟게이트, 블로그)

appsFire - 아이폰, 아이패드 오늘만 무료(지금무료), 최고의 무료 앱을 소개해주는 추천 어플

위와 같은 사이트도 좋고, 프로그램도 좋기는 하지만 제대로 써보고 싶으시다면 앱잡만한 앱을 없는듯~

 AppZapp Beta, 안드로이드용 구글 플레이(마켓) 앱 가격 변동, 변화를 푸쉬와 이메일로 알려주는 추천 앱 리뷰

안드로이드용 앱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동영상으로 찍어서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인데, 5분정도 되는데.. 헷갈리시면 위 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ales에서 기본적으로 현재 세일을 하고 있는 앱을 시간순으로 보여줍니다.

Now Free에서는 현재 무료로 풀린 앱들을 보여줍니다.

New Apps는 새롭게 올라온 앱들을 시간순으로 보여줍니다.

이외에 꽤 상당히 많은 종류의 메뉴가 있는데, 뉴스에서는 당일에 새로나온 앱이나 업데이트된 앱, 무료로 풀린 free앱이나 특정회사의 앱이 할인을 하는등의 대부분 앱과 관련해서 중요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특정앱에 대해서 정보를 알고 싶다면 search에서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 앱인지, 맥용 프로그램인지.. 아이폰, 아이패드용인지, 가격이 무료인지, 유료인지 등를 나누어서 검색도 가능합니다.

클릭을 하시면 itunes의 appstore의 내용은 물론이고, 상당히 자세한 내용이 제공됩니다.

해당 버전의 별점, 리뷰, 가격변동 정보, 스크린샷등의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Lists & Alerts에서 원하는 항목을 클릭해서 해당앱의 가격변경이나, 업데이트 정보등을 메일이나 푸쉬로 받아볼수 있습니다.

Alerts에서 PriceAlert, UpdateAlert, Seller Alerts 등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만약 이메일로 등록해서 로그인을 했을 경우 e-mail로 위처럼 가격변동 정보를 알려줍니다. 꼭 구입하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되는 앱이라면 이렇게 신청을 해두었다가 구입을 하시면 좋습니다.

가입을 한하면 Push서비스만 제공이 됩니다.

App infos & Activity 를 누르면 해당앱의 업그레이드를 실시한 내역과 가격이 어떻게 변동되었는지를 알수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부분이 상당히 유용한데, 예를 들어 앱을 하나 구입하려고 한다면 우선 여기에서 검색을 해봅니다. 만약 가격이 수시로 free 무료 앱으로 변경이 된다면 Pice alert를 신청해서 무료가 되면 구입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위 앱처럼 한번도 할인도 안되고, 오히려 가격인상만 한번 된적이 있는 앱이라면 바로 구입을 하시는것이 좋겠지요?

앱스토어에서는 한국이나 미국 계정 하나만 볼수 있는데, appzapp에서는 여러가지 언어를 동시에 선택해서 볼수도 있다는 장점도 있는데, 일반사용자를 별로 필요없을수도 있지만... 마케팅, 기획, app 개발등을 하면서 앱의 순위 변동이나 트랜드등을 자주 확인하시는 분이라면 원하는 국가들을 동시에 선택해서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한국의 순위 리스트(Appstore Charts)를 바로 볼수도있고, 미국이나 일본, 중국등 원하는 국가로의 변경도 쉬운데, 앱스토어에서 이런식으로 보려면 로그인, 로그아웃을 반복해야 하는데, 상당히 편리합니다.

언어외에 Categories 카테고리도 원하는 분야만 선택을 할수도 있고, iphone, ipad, mac의 앱을 원하는것만 볼수도 있는데, 저같이 아이패드 사용자라면 아이패드만 보는것도 좋지요...

Hide Asian Apps는 아시아에서 나온 앱을 안보여주는듯한데, 이건 무시인가, 차별인가...-_-;;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으로 자료들을 보여주는데, 앱의 정보나 가격정보등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중에서 이만한 어플은 없는듯 합니다.

뭐 아이폰, 아이패드를 거의 전화기로 사용하신다면 모르겠지만, 정품 유료앱도 자주 구매하면서 앱구입시 절약을 원하시는 분이나 다양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추천하고 싶은 앱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가 앱스토어(appstore) 미국계정이 필요한 이유는 뭘까?

메신저 앱 네이버 라인(Naver Line), FreeMyApps에서 포인트 받고 설치하기(아이폰, 아이패드용)

앱스토어(AppStore) 유료, 무료 앱 구입 내역 아이튠즈(iTunes)에서 리스트로 확인해보는 방법

apptrek, affiliatewindow, linkshare, Zeebox - 아이폰, 아이패드 앱의 아이튠즈(iTunes) 링크로 수익을 올리는 사이트(영어권 미국계정)

앱팡 추천 알리미(m.appang.kr), 적립금은 기프트쇼나 App선물보다 현금교환으로 신청하세요!

Apple iTunes(애플 아이튠즈), 아이폰, 아이패드용 미국등 외국계정 생성, 신용카드 입력없이 만드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