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저 앱 네이버 라인(Naver Line), FreeMyApps에서 포인트 받고 설치하기(아이폰, 아이패드용)

 
반응형

요즘 네이버 라인의 상승률이 엄청나다고 하는데, 조만간 카카오톡의 사용자수를 넘길지도 모른다고 하더군요. 물론 국내보다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어서 그런듯한데, 오늘 프리마이앱스를 보니 네이버 라인이 올라왔더군요~

freemyapps는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링크를 통해서 앱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서 30초이상 사용을 하면 포인트를 주는 사이트인데, 예전에는 유료앱을 주고는 했는데, 최근에는 리딤코드로 앱스토어 상품권을 주는데, 3000포인드를 $10로 교환을 해줍니다.

앱설치는 없지만, 약간의 설정이 필요한데,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고, PC에서 접속하면 설치할수 없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크롬이나 돌핀브라우저는 안되고, safari 브라우저로 실행을 하셔야 합니다.

FreeMyApps-앱 설치 이벤트로 아이폰, 아이패드용 유료앱의 리딤코드를 무료로 받을수 있는 사이트

 

현재 네이버 라인이 올라왔는데, 160포인트를 주는데, 대략 50센트정도되는듯한데, 우리돈으로 600원정도하네요..^^

이번 기회에 네이버 라인도 설치를 해보시고, 포인트도 받아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것외에도 다양한 앱이 있는데, 가끔씩 들어가보시면 여러 앱들이 나오는데, 한번 설치하고 괜찮다 싶으면 사용하고, 아니면 포인트를 받은후에 삭제를 하시면 됩니다.

해당 앱을 클릭하면 위와 같으니 화면이 뜨는데, Okay를 눌러서 appstore로 연결되면 설치를 해서 30초이상을 실행하시고, 다시 위 페이지로 돌아오면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간혹 알수없는 요청이라고 나오는 경우에는 미국 us 계정으로 앱스토어에 들어가야 하는 경우이며, 포인트가 모여서 리딤코드를 받으실때는 반드시 미국계정으로 접속을 해서 받아야 합니다.

FreeMyApps의 모든 포인트와 점수가 사라져 버렸을 경우의 해결 방법

간혹 오류가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위와 같은 경우는 참고하시고, 만약 리딤코드를 한국계정에서 발급한 경우에는 미국계정으로 바꾼다음에 gifts에 가셔서 다시 신청을 하면 잘되는듯 합니다.

뭐 자신이 좋아하지 않고, 필요없는 앱이 올라오는 경우가 더 많기는 하지만, 심심할때 들려서 포인트를 받아서, 간혹 미국계정에서만 구입할수 있거나, 미국계정에서만 할인을 하는 앱들의 경우에 요긴하게 사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앱팡(appang), 앱 설치로 적립금을 주고, 유료앱이나 현금으로 교환할수 있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

최근에 이러한 앱들이 많이 생기는데, 개인적으로 앱팡과 freemyapps가 앱을 받기에는 가장 좋은듯한데, 이번 기회에 한번 사용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