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Running(나이키 플러스 런닝 앱)-아이폰, 안드로이드용 조깅등 운동관리 스마트폰 앱 사용기 리뷰

 
반응형

오늘 nike+ Running iphone 앱이 무료로 풀렸더군요. 아이패드에서 설치를 해보았는데, 아쉽게 ipad에서는 작동을 안하더군요. 근데 이번에 안드로이드용 앱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는데, 무료로 풀렸더구요~

Nike plus, 겨울철 헬스클럽 런닝머신 운동시 기록 측정, 관리하는 방법 (아이폰,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 어플)

나이키 퓨얼밴드(Nike FuelBand) 구입 개봉기,가격,스펙,길이조정,블루투스연결,프로그램사용방법과 간단사용기

언제 유료로 전환이 될지도 모르니 구글 플레이(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아두시면 좋습니다.

계정은 나이키에서 계정을 만들거나, 페이스북을 통해서 로그인을 해도 됩니다.

조깅 위주로 되어 있는데, 달리면서 음악을 재생하는 기능도 있어서 음악을 들으면서 달리는 분들에게는 더 좋기는 한데, 뭐 별도의 뮤직 플레이어를 실행해도 되기 때문에 굳이 큰 메리트가 있지는 않은듯 합니다.

HTC DesireHD(디자이어HD), IceColdSandwich MuJiGaeRom v5 GS2.5으로 롬업그레이드(갤럭시S3의 S보이스, 플립보드)

다만 루팅을 해서 롬업을 해서 ics 버전이라 그런지 오류가 나서 제 폰에서는 실행은 안되네요...-_-;;

앱의 문제인지 어제는 안되었는데, 앱이 업그레이드되고 난후에는 루팅과 상관없이 문제없이 잘됩니다.

아웃도어와 인도어로 운동방식을 정할수도 있는데, 요즘 헬스크럽에서 iphone을 지원하는 운동기기가 있다고 하는데, 앞으로는 android도 지원을 할까요?

나이키 플러스 홈페이지 - http://nikeplus.nike.com/plus/?locale=ko_kr

운동기록은 nikeplus 홈페이지와 동기화가 된다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운동을 좋아하신다면 꽤 괜찮은 성능과 깔끔한 UI/UX의 앱인데 한번 받아서 사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Endomondo Sports Tracker PRO, 운동의 성과 내역을 기록해서 동기부여와 재미를 주는 스마트폰앱 (안드로이드, 아이폰용)

Adidas miCoach, 안드로이드용 조깅, 등산의 운동용 트레이닝 무료 어플

Sports Tracker Pro, 운동기록을 관리하는 공유하는 안드로이드 어플

Nike plus, 겨울철 헬스클럽 런닝머신 운동시 기록 측정, 관리하는 방법 (아이폰,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 어플)

나이키 퓨얼밴드(Nike FuelBand) 구입 개봉기,가격,스펙,길이조정,블루투스연결,프로그램사용방법과 간단사용기

다만 너무 달리기쪽에만 특화된듯한데, 자전거, 하이킹, 등산 등의 운동등도 골고루 하신다면 위의 앱들을 참고해보시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