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DesireHD(디자이어HD), IceColdSandwich MuJiGaeRom v5 GS2.5으로 롬업그레이드(갤럭시S3의 S보이스, 플립보드)

 
반응형

오모시로님의 MIUI 한국어판 MOG 4.0.1 안드로이드 아이스크림 베타 버전 출시

위의 롬을 계속 써오다가 기분전환겸 새로운 롬으로 롬업을 했습니다. 무지개님의 롬인데, 아이스콜드샌드위치 기반의 롬으로 아이스크림샌드위치 4.0.4 버전입니다.

이걸 설치한 이유는 추천롬으로 올라오기도 했는데, 삼성 갤럭시S3와 비슷한 방식의 테마와 S보이스와 S메모, 플립보드 앱을 뽑아서 만들었더군요.

HTC 디자이어HD 루팅 롬업 한번 해볼까?

디자이어HD 루팅 커스텀 롬업 성공 사용기, MIUI MOG 오모시로님 DHD용롬

물론 롬업을 하시려면 먼저 루팅을 해야하는데, 해당 기기의 카페등을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svoice는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좀 많이 실망스럽더군요...-_-;; 애플의 시리와 게임이 될련지... 음성통화, 문자메세지, 연락처 찾기, 길찾기, 메모, 일정, 할일, 음악, 소셜 업데이트, 검색, 어플리케이션 열기, 음성녹음, 운전모드, 알람설정, 타이머 기능등을 지원한다고 하는데, 우선 한국말 인식 자체가 상당히 미흡한듯한데, 잠깐 만져보다가 별로 가지고 놀고 싶은 생각도 안들더군요...-_-;;

아이폰, 아이패드용 앱이였던 플립보드가 안드로이드용으로 포팅되어서 구글마켓에는 안올라왔고, 삼성 갤럭시S에만 탑재가 된듯합니다.

뭐 사용방식은 기존의 플립보드와 거의 동일한데, 멋진 인터페이스는 여전하지만, 한국어 서비스가 미흡한것은 아쉽더군요.

android버전은 4.0.4인데 모델번호가 SHW-M250K로 나오는것이 좀 희안하네요.

아이스크림 롬업폰을 보면 캠코더가 잘 안되는부분이 있는데, 캠코더는 물론이고, 사진, 메세지 등의 기능도 문제없이 작공을 하는데, 무엇보다 ICS의 확 달라진 인터페이스가 잘 느껴지는 롬인듯 합니다.

HTC,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아이스크림샌드위치 4.0 업데이트 일정 공개과 KT의 일정은?

안드로이드 모토로이(XT720) 복구모드(Recovery Mode)로 들어가서 공장초기화 하는 방법

디자이어HD 루팅 커스텀 롬업 성공 사용기, MIUI MOG 오모시로님 DHD용롬

삼성 Sph-m4650, m4655용 태희롬 v1.1 입니다

롬업은 속도가 빨라지고, 배터리 사용등이 개선되고, 카메라 무음, 불필요한 앱을 제거할수 있는 등 상당히 좋은 기능이 많기는 하지만, 조금 불안하기도 하고, 초보자가 해보기에는 어렵고, 간혹 제조사에 따라서 AS가 안되는 경우도 있어서 그리 강력추천할것은 못되지만,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을 사용해볼수 있는 등 장점도 많으니 관심있으신분은 네이버나 다음의 자신의 핸드폰 제조사나 기기 카페에서 알아보시면 됩니다.

이 롬은 기존에 사용하던 롬에 비해서 좀 불안해서 현재 내려버리고, 기존에 사용하던 램으로 대체를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