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 - 그녀들의 저녁식사, 신개념 멤버십 카드의 진실

 
반응형


첫번째 내용은 일전에 그것이 알고 싶다에 나온 내용을 그대로 사용...-_-;;
두번째는 이쁜 여자가 소개팅을 핑계로 남자를 레스토랑에 데려가서 100만원씩 매상을 올리는 황당한 모습.. 근데 이건 사기죄가 성립이 안된다는...-_-;; 조심하자... 완전 꽃뱀이더구만...
마지막편은 회원정보를 악용해서 회원들의 돈을 끝까지 빨아먹는 인간들의 모습... 정말 돈에 악이 바쳤는지... 기가 막힐뿐이다... 예전에 학습지 구독때문에 고소를 한다고해서 놀란 가슴에 돈을 내버린 과거가 떠오른다는....
암튼 무서운 세상이다...

그녀들의 저녁식사

요즘들어 부쩍 결혼하고 싶은 남자 김병만. 그는 인터넷 동호회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회사 동료의 권유로 인터넷 친목 동호회에 가입하고 자신의 이상형과 같은 한나리를 만나게 되는데... 한편, 알뜰 살뜰한 애인 지은과 오랜 연애를 해오던 진우는 인터넷 채팅창을 통해 한나리의 또다른 이름인 유도희로부터 초대를 받고 교감을 나누다 그녀의 위험한 초대를 받게 되는데...팔색조처럼 변신을 거듭하는 그녀와 함께한 고급 레스토랑의 식사값이 100만원이라니?! 사랑하고 싶은 남자들의 마음을 울린 사기의 전모를 밝혀본다!

누가 신데렐라를 울렸나?

2003년 15살이던 소녀 ‘신다래(가명)’ 가 채팅으로 알게된 재벌2세 미소년 ‘강현(가명)’ !!! 그덕에 친구들 사이에서 신데렐라가 된 신다래...하지만! 신다래와 강현을 질투한 이성우(가명)와 삼각관계에 빠지고 결국 살인까지 저지르게 되는데... 그 사실을 알게된 신다래의 부모는 살인사건을 무마하기 위해 강현의 뜻에 따라 그에게 총 6억원 을 입금하고... 신다래가 강현과 함께 유학을 간 것으로 알고 있는데...그후 밝혀지는 충격적인 사건의 전모! 재벌 2세 미소년 인줄만 알았던 박현태의 정체는 남자 가 아니라 여자?! 어린 소녀들을 대상으로 한 쇼킹 사건을 재구성해 본다.

신개념 멤버십 카드의 진실

외국어교육과 여행, 레저, 보험, 영화, 생활편의서비스를 하나로 연계한 토탈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멤버십 서비스의 선진국 미국의 서비스를 도입했다는 A사.
그러나 정작 가입이후에 멤버십 카드를 쓰고 혜택을 받았다는 회원은 눈 씻고 찾아보려 해도 찾아볼 수가 없다! 도대체 무엇이 신개념 멤버십인지 알 수 없다는 불만의 목소리들이 커지고 있는데... 그러나 최근엔 한술 더 떠 회원들을 대상으로 스토커처럼 집요하게 걸려오는 A사 직원의 전화! 친절한 목소리로 그동안 서비스이용을 하지 못한 회원의 경우 환불을 해준다는 솔깃한 제안을 해오지만 알고 보면 재가입을 시키기 위한 상술 이었던 것! 결국 재가입을 원치 않는 회원들이 서비스 해지를 요구하면 가입비보다 훨씬 많은 위약금 요구하고 이를 항의하는 피해자들에게는 신용불량자로 만든다는 협박까지 해온다. 위약금 요구 전화는 이미 환불을 받은 회원에게도 계속해서 걸려오고 있다는데 어떻게 된 일일까?
가입은 쉬운데 해지는 하늘에 별 따기 만큼이나 어려운 한 멤버십카드의 진실을 [사기예방프로젝트 트릭]에서 파헤쳐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