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tchPro Widget, 안드로이드 기능과 설정을 위젯으로 on/off 하는 편리한 프로그램

 
반응형

안드로이드폰에 보면 wifi. 블루투스, 진동, 테더링, 밝기조정, 비행기모드, GPS등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있는데, 이러한 기능등을 위젯으로 한번에 on/off할수 있는 멋진 프로그램입니다.

Toggle Settings - 각종설정 변경을 한방에! 안드로이드 추천 프로그램
스마트폰 wi-fi, 블루투스, 전화기 한번에 끄고 켜는 프로그램

대부분의 기능들은 메뉴 -> 설정 -> 개별 항목에 들어가서 켜주고, 꺼주어야 하는데,
각각의 항목별로 한번에 기능을 끄고 켜는 기능은 무료로 많이 공개되어 있지만,
스위치프로위젯은 이런 다양한 기능들을 자신에게 맞게 바꾸어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기능을 보면 wi-fi, data connection, bluetooth, gps, auto-sync, airplane Mode, brightness, Battery indicator, Vibration/Silent Mode, Auto-Rotate Screen, Screen Always on, Reload Media, Unlock Pattern, Reboot(Rooted), Flashlight, 3G-2G, Speaker Mode, Auto-screen Lock, Mount/Unmout Storate, Wi-fi Sleep Policy, Wi-fi Hotspot, USB Tether, Lock Screen 등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수 있습니다.



설치후에 위젯추가를 눌러서 size2, 3, 4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이즈별로 버튼의 수를 늘리거나 줄일수도 있는데, 너무 많은 기능을 넣어서 작게하면 터치할때 불편할수가 있으니 자주 사용하는 기능만 추가를 해서 적절한 크기로 조절을 하면 좋습니다.


설치된 위젯을 수정하는것도 가능하며, 위젯을 백업 받아서 롬업등을 한후에 다시 복구하기도 쉽습니다.
보통은 원터치로 기능의 전환이 가능하지만, 밝기조절과 같은 경우에는 여러단계에 걸쳐서 조절을 할수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자신에게 맞는 조합을 찾기는 쉽지 않은데, 사용을 하시면서 거의 사용을 하지 않는 기능은 빼버리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추가하시면 좋은데, 잘만 활용하시면 불필요한 기능을 꺼서 베터리 절약에도 도움이 되고 , SmartPhone 조작도 편리하게 할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배터리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스마트폰 상태표시줄의 무선인터넷 3G, H, G, E의 의미는 무엇일까?
스마트폰 USB 테더링, 휴대용 Wi-fi 핫스팟으로, 노트북에서 무선통신으로 인터넷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꽤 유용한것을 넘어 개인적으로는 거의 필수 프로그램이 되었는데, 유료이기는 하지만 아주 쓸만한 추천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