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구입한 당일도정 햅쌀 자연에 맛 그대로 시식기

 
반응형

쌀을 어디서 구입을 하시나요?
저희집은 이모의 친척이 강화에서 농사를 지어서 사다가 먹고는 했는데, 쌀이 좀 안좋아진듯해서 구입을 하지 않고, 마트에서 몇번 사다가 먹다가, 처음으로 인터넷으로 구입을 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더군요.

보통 대형마트나 슈퍼마켓에 가면 20kg에 4만원이상을 받고는 하는데,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쌀의 상태도 괜찮은듯 하더군요.
특히나 주문을 하면 당일 도정을 해서 보내준다고 하니 더욱 마음에 듭니다.


언제나 자연의 맛 그대로라는 제품으로 11번가에서 배송비 무료에 38500원에 판매를 하는 제품입니다.

11번가 당일 도정 쌀 최저가 판매처


맛있는 밥을 위해서는 쌀을 제대로 잘 보관을 해야하는데, 습기와 햇빛를 피하고, 서늘한곳에 냉장보관을 하면 좋은데, 요즘은 뒤주나 쌀통을 잘 사용하지 않는데, 정말 좋은 밥맛을 위해서 쌀전용 보관 냉장고도 있다고 하더군요~

KTV 다큐 프라임 - 밥 한 그릇 , 쌀의 효능과 성능
KBS 생로병사의 비밀 - 우리 몸을 살리는 밥상, 자연식의 기적
MBC 스페셜 - 30일 편식 체험기, 목숨걸고 편식하다
현미의 장점, 효능 & 맛있는 현미밥 만드는 방법 (사진보기)
SBS 스페셜 다큐 - 밥상머리의 작은 기적2 - 집밥의 힘


암튼 쌀, 현미, 야채, 배추, 생닭, 돼지고기 등등 인터넷으로 주문이 안되는것이 거의 없는듯 한데, 세상 참 좋아지기는 한듯 합니다.


2010년도 햅쌀에 당일도정인데, 가장 좋은 밥맛은 도정후에 15일 이내가 가장 좋으며, 위에서 말한데로 보관을 잘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어머니도 인터넷으로 구입을 해서 직접 보지 못해서 내심 조금 불안해 하시더니 쌀의 상태가 좋다고 상당히 만족스러워 하시더군요.
다만 보통 밥알보다 조금 작은 느낌인데, 밥맛이 이전에 마트에서 사먹던것보다 더 밥맛이 괜찮은듯 합니다.

11번가 당일 도정 쌀 최저가 판매처

위 쌀말고도 찾아보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쌀들이 많은데, 조금 저렴한가격은 2009년도 묶은쌀도 있으니 설명과 사용자 댓글을 잘 보시고, 구입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