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슈퍼 쥐포 4종 기획상품-쥐포구이채,철판구이,동전쥐포, 미니쥐포 구입 시식기

 
반응형

GS슈퍼마켓에 갔다가 뭐 심심풀이 군것질로 먹을것이 없나 찾다보니 알뜰한 실속파를 위한 기획상품이라고 쥐포 80g 4종류를 기획상품으로 만원에 판매를 해더군요.

쥐포 1kg 구입 시식기-설탕이 많이 포함되 다이어트에 안좋은 군것질 식품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1kg에 16000원정도에 판매를 하니 저렴한것은 아니지만, 한번 구입해서 먹어 봤습니다.

뭐 맛은 인터넷에서 구입한것보다는 조금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지만, 뭐 큰차이는 모르겠더군요.

이렇게 쥐포구이채, 철판구이 쥐포, 철판구이 동전 쥐포, 미니쥐포 등 4종류가 들어있네요.

조미건어포류로 베트남이 원산지이며, 서진상사라는곳에서 제조 했고, 유통기한은 거의 1년에 육박하네요.

쥐치 87%, 설탕 9%, 정제염 1%가 원료입니다.

쥐포 한마리에 설탕이 10% 이상 들어있다는 놀라운 사실(콜라보다 당분이 많은 다이어트의 적)

참고로 일반 쥐포에는 설탕이 많이 들어있어서 영양적으로는 그닥 좋은 식품이 아니라고 하니 이점은 유의하시고, 다이어트나 건강에는 좋지 않을수도 있다는 점을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건 쥐포구이채로 쥐포를 채를 썰어놓은 제품입니다.

반찬으로 해먹어도 좋겠지요~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세요~

이건 철판구이 동전 쥐포입니다.

동전보다는 좀 큰데, 아주 작은 사이즈로 운동이나 등산중에 주머니에 넣어두고 하나씩 드셔도 좋을듯 합니다~

철판구이 쥐포입니다.

일반적인 쥐포인데, 철판에 구운 제품이라고 하는데, 쥐포를 구입해서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드시는것과 큰 차이가 없는듯 한데, 뭐 후라이팬도 철판이기는 하네요...^^

참고로 직화구이로 구워드시는게 더 맛있기는 하지만, 타기 때문에 발암등의 위험도 있으니 가급적 전저렌지나 후라이팬에 구워드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철판구이 미니쥐포

위 쥐포와 맛은 같은데 사이즈만 약간 작은 제품이네요.

철판에 굽는다고 해도 아무래도 모서리 부분이 많을수록 조금씩 더구워지니 작은 제품일수록 좀 더 많이 구워진듯 합니다.

스펀지-쥐포, 육포, 기억상실증, 줄어든 스웨터는 어떻게?

쥐포구이채 - 패밀리마트(Family Mart)

쥐포 1kg 구입 시식기-설탕이 많이 포함되 다이어트에 안좋은 군것질 식품

쥐포 한마리에 설탕이 10% 이상 들어있다는 놀라운 사실(콜라보다 당분이 많은 다이어트의 적)

어린 시절에는 시장이나 학교앞 길거리에서 쥐포 하나를 달라고 하면 연탄불에 구워서 주기도 했었는데, 이제는 아이들 군것질용 보다는 어른들 맥주 술안주로 애용이 되고 있는듯 하네요.

입이 궁금할때 하나씩 드시면 좋기는 한데, 사다가 놓으면 금새 바닥이 나기도 하는데, 건강에는 안좋을수도 있으니 조금씩만 맛으로 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맛다시마 젤리, 해조류 다시마로 만든 독특한 맛과 느낌의 군것질 식품 구입 시식기

네이처 밸리-오츠 앤 허니,애플 크런치 통곡물 씨리얼 에너지바 제품이 다이어트 간식?

연탄, 어린시절 추억의 사라져가는 물건(연탄배달, 지게, 연탄집게, 연탄광)

썬푸드 꾸이랑 - 바삭바삭한 야채맛 구입 시식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