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5천원짜리 유선 usb mouse 제품

 
반응형

다이소(daiso) 불광역점, 점포 확장, 인테리어 변경 해서 재오픈

다이소(Daiso)-은평구 응암역점 2층의 넓은 규모의 다양한 제품이 있는 매장 방문기

다이소 종로 종각점 - 국내 최대규모의 Daiso 600호점 방문기

요즘 daiso 매장이 전국적으로 많이 늘어나서 왠만한 동네에 가면 만날수 있는데, 응암동에 갔더니 마우스 제품이 나왔더군요.

IT분야의 전자제품쪽은 거의 판매가 되지 않았는데,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 본것은 아니지만, 참고하시라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두가지 종류의 마우스가 있는데, 그립 마우스와 블랙&화이트 마우스로 가격은 5천원입니다.

11번가 유선 마우스 최저가 판매처 바로가기

인터넷을 찾아보니 저렴한것은 천원대의 마우스도 있는데,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닌듯 합니다.

다이소몰 홈페이지 - http://www.daisomall.co.kr/

그리고 다이소 쇼핑몰을 찾아봤는데, 홈페이지에는 아직 해당 마우스가 판매가 되고 있지는 않네요.

for Computer 이라고 써있는게 상표인가요?? 제품번호가 DFC-70840 인데 검색해봐도 관련 자료는 없네요.

휠버튼과 dpi 세팅 버튼이 달려있는 유선 ubs 바우스인데, 편안한 그립감, 800/1200 단계별 DPI 설정, 경괘한 클릭감, 얇고 견고한 케이블, 양손잡이용 디자인 등이 장점이라네요~

옆면에 보면 ms windows7 윈도우7 로고가 찍혀있는것을 보니 왠만해서 윈도우에서 돌아가겠지만, 구입을 하신다면 xp, 윈도우8에서 호환이 되는지 알아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설마 맥이나 리눅스에서까지 돌아가지는 않겠지요...^^

dpi setting button, plug & play, optical 이라고 써있고, 그립 마우스(DFC-70839)는 fps는 4000으로 같지만, dpi가 1000-1600이라고 합니다.

마우스 dpi는 마우스를 1인치 움직였을때 포인터가 움직이는 거리를 말하는데, 윈도우 제어판에서도 가능하지만, 작업중에 바꾸고 싶으면 dpi 설정 버튼을 눌러주면 변합니다.

케이블의 길이는 대략 1.5미터 정도이고, 마우스의 길이는 9.5cm로 약간 작은 느낌이고, 높이는 일반 마우스와 비슷한듯 합니다.

내부에 설명서나 설치드라이버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외부에 설명이 자세한것과 플러그인플레이를 한다니 안에는 제품만 있지 않을까 싶네요.

품명이 usb타입고급마우스로 abs 재질로 중국산이고, 한일맨파워라는 곳에서 수입하고, 다이소아성산업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이며, Baifulong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이라는곳에서 제조를 했다고 하는데, 정보는 안나오는듯 합니다.

광센서로 움직임을 감지해서 유리나 거울 등에서는 오작동을 할수도 있다고 하네요~

제가 써보지를 않아서 좋다, 나쁘다 하기는 뭐하지만... 집이나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가 갑자기 마우스가 고장이 나면 인터넷에서 괜찮은 마우스를 주문하기 전에 임시 대용으로 사용해 보는것은 괜찮을듯 합니다.

다만 가격대가 좀 저렴한 편이고, 제조사에 대한 정보가 없는것은 아쉬운데, 뭐라고 말씀드리기는 그렇고, 다이소에서도 마우스를 판매한다는 정도만 알아두시면 될듯 하네요...^^

삼성 블루투스 무선마우스 AA-SM7PWBB 제품 구입 사용기 리뷰와 장단점

로지텍 마우스 홈페이지에서 AS 서비스 받는 방법-고객센터 매장과 서비스 기간 확인하는법

MS 웨지 터치 블루투스 마우스 구입 사용기 리뷰와 장단점(Microsoft Wedge Touch Bluebooth Mouse)

로지텍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V470 구입 설치 사용기, 장단점 리뷰와 마우스 구매 선택 방법 (Logitech Bluetooth Mouse for Notebooks)

ASUS 노트북 터치패드 Elan Smart Pad 기능으로 마우스없이 컴퓨터 사용해보는 방법

핑거 센서 마우스 패드 구성기(Sentelic Finger Sensing Pad), 노트북 마우스 터치패드 사용안할수 있도록 하는 관리프로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