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max coolmax 12인치 탁상용 박스팬 선풍기 구입 사용기(티켓몬스터, 쿠팡등에서 많이 판매하는 제품)

 
반응형

요즘 소셜커머스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많이 판매하는 박스팬 선풍기를 티몬에서 19,900원에 배송비 무료로 구입을 했습니다.

꽤 저렴하게 구입을 하기는 했는데, 뭐 저가인 만큼 그만큼의 단점도 있더군요...-_-;;

11번가 탁상용 박스팬 선풍기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G마켓 탁상용 박스펜 선풍기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뭐 싸기만 한것을 찾는다면 쇼셜커머스의 저렴한 제품도 괜찮지만, 소음이나 기능, 내구성 등을 생각하신다면 위 사이트에서 약간은 비싸더라도 메이커의 제품을 찾아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포장도 안되어서 박스채로 배송이 되었는데, 거실 소파용, 침실 침대용, 공부방 탁상용으로 쓰인다고 하는데, 220v/60hz, 50W에 그릴에 의한 자연품에 좁은 공간에서 사용이 용이하고, 2시간 타이머와 3단계 바람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UMF-1270B가 모델명이고, 중국에서 제조해서 하우스키퍼라는곳에서 수입판매를 하고, AS소비자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688-6364입니다.

유니맥스(UniMax) 선풍기 등 가전제품 AS 연락처와 홈페이지

이 회사의 선풍기를 비롯해서 몇몇 제품을 사용을 하는데, 연락하기가 좀 힘든데, 제품의 문제가 생겨서 제품에 있는 전화번호로 연락이 안되는 경우 위 글을 확인해서 문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유니맥스(UniMax) 스탠드 기계식 저가형 선풍기,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입과 사용기

제품은 본체와 받침대 플라스틱 2개와 간단한 설명서입니다.

받침대는 아래에 이런식으로 끼워주시면 끝입니다.

이부분이라도 좀 무겁게 해서 중심을 잡아주면 좋을텐데하는 아쉬움이...-_-;;

간단하게 동영상을 찍어보았는데, 3단계로 바람의 강약이 조절가능하고, 2시간 타이머가 있고, 앞부분의 그릴이 돌아가는 on/off 스위치가 있는데, 리모콘같은것으로 작동하는 전자식이 아니라, 걍 저렴한 기계식입니다.

제품이 가볍고, 생각보다는 크기가 큰데, 플라스틱으로 만든 가벼운 제품이여서 고단으로 바람을 쎄게하면 좀 진동이 심하고, 바닥이 안정적이지 못하면 소음도 좀 있는편입니다.

그릴은 켜두시는것이 좋은데, 한마디로 회전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릴이 빗살방향으로 되어 있어서 그릴을 꺼두면 약간 바람이 정면이 아닌 옆쪽으로 흐르더군요.

11번가 탁상용 박스팬 선풍기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G마켓 탁상용 박스펜 선풍기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뭐 개인적으로 사무실에서 막 사용할것이기때문에 크게 문제가 없고, 그릴등으로 아이들이 다치는 안전사고의 위험도 적은 편이지만, 디자인측면에서나 내구성적인 측면에서는 그리 추천할만한 제품은 아니니 사용하시는곳에 용도를 생각하셔서 구입시에 고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얼마전에 대형마트에 가서 좀 비싼 신일선풍기를 사용해보니 고단으로 올려도 소음이나 진동이 거의 없던데, 뭐 저야 고단까지 사용이 거의 필요없을듯하지만, 이런부분에 민감하신분이라면 아무래도 비싼 메이커 제품이 좋을수도 있으니 구입시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유니맥스(UniMax) 스탠드 기계식 저가형 선풍기,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입과 사용기

날개 없는 선풍기(Wind Circle table fan) by 스펀지

접히는 선풍기 에디슨 - 김영세 INNO Haus 제품

스펀지 - 가전제품의 비밀, 휴대전화로 팩스받기, 립스틱으로 변색된 은제품 닦기 (사진보기)

이마트몰 썸머페스티발, 여름과 휴가철에 꼭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 정보

여름의 폭염, 열대야 무더위속에서 유아, 어린 아이들 더위먹지 않게 보내는 방법은 뭘까?

산업용vs주택,일반용 전기요금의 가격 차이로 인한 문제점과 해결책은 없을까?

냉장고를 열어 놓으면 방이 시원해 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