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8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으로 16,300원으로 Win7에서 ESD upgarde 직접 설치 해보는 방법(윈도우 8 프로 정품 주문, 결제)

 
반응형

어제 윈도우8이 공식적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뭐 실질적으로 보름전부터 출시되는 컴퓨터나 노트북에는 win8이 설치되어서 나오더군요)

Windows7 사용자를 위한 Windows8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이벤트 대상자와 신청방법

올해 2012년 6월 2일 이후에 windows7 정품이 설치된 PC컴퓨터나 노트북등을 구입한 사람들에게는 16,3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인데, 일찌감치 신청을 했더니 Windows 8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지금 업그레이드하십시오라는 메일이 도착을 했더군요.

참고로 저 5월 말경에 노트북을 구입해서 대상이 아닌데, 배째라하고 신청을 했는데, 어떻게 통과가 됬네요...^^

근데 뉴스를 보고 테스트를 해보니, 2012년 6월이후에 구입을 했는지... windows7이 정품인지, 아닌지도 상관없고, 그냥 신청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저도 테스트로 다시한번 가라로 자료를 넣어서 보냈더니 바로 프로모션코드가 도착을 하네요...-_-;;

이게 윈도우 정품 사용자를 늘리려는 MS측의 마케팅인지, 차후에 선별작업을 다시해서 정품인증을 없애서 비싸게 사게하려는 꼼수를 부릴지는 모르겠지만... 그렇게는 아니겠지요?

암튼 뭐 개개인이 판단하셔서 프로모션으로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얼마전까지는 그냥 되었는데,  몇일전부터는 유효성검사라는것이 생겨서 windows7 제품키를 넣으셔야 프로모션을 제대로 진행할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Windows8 Pro 43,000원에 구입하러 가기

프로모션 해당자가 아니시라면 위 사이트나 아래에 설명하는 방법대로 해서 43,000에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Windows8에 아이패드(ipad2)로 PC컴퓨터 원격제어로 연결해서 서피스(Surface)처럼 사용해보는 방법

Win7에서 Windows 8 업그레이드 설치 방법과 윈도우8을 간단히 사용해본 사용기 리뷰

Windows8 프로모션 ESD 업그레이드를 iso파일로 하드 포멧하고 클린설치하는 방법 설명

그럼 위처럼 프로모션 코드가 함께 날아오는데, 복사해두시면 되고, Upgrade Assistant 다운로드를 실행해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Windows 8 자세히 알아보기 -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home

마이크로소프트사이트인데, 깔끔하게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동영상들의 자료도 많네요~

그리고 이 프로모션은 대상자에 한해서 2012년 6월 2일부터 2013년 1월 31일까지만 유효하니 필요하신분은 빨리 신청을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뭐 솔직히 말해서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DVD파일을 구해서 깔아도 되지만, 16300원정도라면 정품을 구입할만하기도 하지 않을까 싶은데, 프로모션이 아니더라도, 43000원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실행파일이 있는데, 실행을 하면 우선 호환성 문제를 점검하는데, 몇몇 프로그램들이 문제가 있다고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큰 문제가 없고, 다시 클린 설치를 할것이기때문에 패스를 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할때 기존에 중요하게 사용하시는 어플이 실행이 안된다면 업그레이드를 미루셔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windows 8을 설치하지 않는다고 해도 호환성 테스트로 위 프로그램을 돌려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본격적인 설치에 들어가면, Windows 8 업그레이드 도우미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우선 기존의 설정을 그대로 유지할것인지, 개인 파일만 유지하거나, 아무것도 유지하지 않고, 처음부터 다시 설치하는것중에 하나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설치되는 버전은 Winodws 8 Pro K 버전인데, 기존의 노트북의 OS가 windows7 Home이였는데, 이것도 업그레이드가 되는건가요? 

어떤 종류의 버전들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면 윈도우 8 프로를 준답니다.

그렴 가격이 나오는데, 2GB 디지털 다운로드가 43,000원이고, Windows dvd를 추가하면 22,475원이 추가되는데, 굳이 필요는 없을듯해서 무시하고, 체크아웃을 버튼을 클릭(근데 버튼의 의미는 좀 이상)

확실히 알아두셔야 할것은 위에서 windows dvd를 클릭해서 22,475원을 추가하지 않으면 인터넷에서 다운받아서 설치하는 EDS방식이라는것을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대금청구 주소가 나오는데,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우편번호, 집주소 등을 입려하시면 되는데, 차후에 대금청구서가 날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로 우편번호는 123456 같이 넣으면 오류가 나고, 123-456 이런식으로 넣어주셔야 합니다.

다음은 신용카드인데, 핸드폰 스마트폰 소액결제나 다른 결제수단은 없고, 단지 신용카드만 지원을 합니다. 카드상의 이름과 카드번호 유효기간 만료날짜를 넣어주시면 되고, 보안코드는 카드 뒷면의 마지막 3자리 혹은 4자리 숫자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카드상의 이름은 저는 그냥 영문을 넣었는데, 문제없이 되더군요.

그럼 주문확인이 나오는데, 하단의 서비스계약 조건에 동의합니다를 클릭하시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시고, 신청을 눌러주시면 할인이 됩니다.

이런식으로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면 25,700원이 할인되어서 16,300원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그리고 구입을 누르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그럼 주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나오며, Windows 8 제품키가 부여됩니다. 혹시나 모르니 마우스로 드래그를 해서 메모장에 붙여넣어서 저장해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Windows8 ESD By ARVATO 해외승인으로 바로 KRW16300원이 빠져나갔네요~

지금 열심히 받고 있는데... 시간이 좀 상당히 걸리는듯 합니다. 아무래도 첫날이라서 그러지 않을까 싶네요.

암튼 프로모션에 참가해서 빨리 설치해보고 싶으신분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되는데, 이후에 윈도우 설치나 사용기는 다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ASUS 울트라북 zenbook 젠북 UX31E-RY008V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와 장단점 리뷰 (추천 노트북)

그리고 참고로 위 노트북을 구입해서 위 노트북에서 프로모션을 신청했는데, 현재 Windows 8을 설치하고 있는 PC는 다른 노트북으로 인터넷에서 불법다운받은 파일로 설치해서 windows loder로 정품인증을 제품이라는....-_-;;

아직 다운로드 중인데, 결제는 제대로 끝났는데, 제대로 설치가 된다면 정품이 두개가 되는거고, 혹은 실패로 끝나는 모험이 될지는 차후에 다시 글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결론 됩니다.. 하지만 차후에 블락이 될수도 있다고하니 그리 권장할 방법은 아닌듯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Windows8 프로모션 ESD 업그레이드를 iso파일로 하드 포멧하고 클린설치하는 방법 설명

Win7에서 Windows 8 업그레이드 설치 방법과 윈도우8을 간단히 사용해본 사용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