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7 사용자를 위한 Windows8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이벤트 대상자와 신청방법

 
반응형

2012년 6월 2일 이후에 윈도우7이 설치된 PC나 노트북 컴퓨터를 구입한 사용자들에게 윈도우8 Pro를 정가인 $40가 아닌, $15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정식으로 win8이 발표되지 않았기때문에 현재 신청만 받고 있는데, 해당사항이 있으신분은 미리신청해두시면 좋을듯합니다.

Windows8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으로 16,300원으로 Win7에서 ESD upgarde 직접 설치 해보는 방법(윈도우 8 프로)

10월 26일자로 업그레이드가 실시되었습니다!

근데 뉴스를 보고 테스트를 해보니, 2012년 6월이후에 구입을 했는지... windows7이 정품인지, 아닌지도 상관없고, 그냥 신청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저도 테스트로 다시한번 가라로 자료를 넣어서 보냈더니 바로 프로모션코드가 도착을 하네요...-_-;;

이게 윈도우 정품 사용자를 늘리려는 MS측의 마케팅인지, 차후에 선별작업을 다시해서 정품인증을 없애서 비싸게 사게하려는 꼼수를 부릴지는 모르겠지만... 그렇게는 아니겠지요?

암튼 뭐 개개인이 판단하셔서 프로모션으로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Windows8 프로모션 ESD 업그레이드를 iso파일로 하드 포멧하고 클린설치하는 방법 설명

대상인 적격PC는 영리 기업 회사의 업무용은 적용이 안되며, 가정 사용자, 학생, 애호가 등의 개인 고객에 한하며, Windows 7 제품(Windows 7 Home Basic, Windows 7 Home Premium, Windows 7 Professional, Windows 7 Ultimate)이 사전 설치되어 있으며 유효한 Windows 7 OEM 정품 인증서가 포함된 신제품 PC로, 프로모션 기간 중 구입한 PC만 대상이며, 일인당 5대의 PC에 한해서 실시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를 하려고하는 PC에서 업그레이드를 주문해야 한다고 하니, 유의하시길...

해당 제품을 구입한 사이트에 가서 신청을 해도 되지만, 어짜피 microsoft쪽으로 링크가 넘어가네요.

Windows 7 PC를 구입하시는 분께 Windows 8 Pro를 16,300원에 드립니다!

등록방법은 이름과 이에일주소, 전화번호, PC구매일자, PC브랜드명 판매업체이름, PC모델명을 적으시면 됩니다. 

긜고 간단학 ㅔ보안검사 문자를 입력하시고, 약관동의를 하신후에 계속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위처럼 등록이 되었다는 메세지가 뜨고, email로 등록ID와 함께 다시금 메일이 오면 신청이 완료된것입니다.

차후에 다운로드가 가능해지면 다시 이메일주소가 날라오겠지요?

다만 신청시에 컴퓨터를 구입한 정확한 날짜나 정품인증 등의 메세지가 뜨지는 않던데, 뭐 윈도우가 설치된 날짜로 판단을 하거나, 추후에 다시 정품인증을 하고, 신용카드 등으로 결제가 가능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정대로라면 10월 26일이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 RTM, 테블릿PC등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큰 문제가 없지 않으면 두달정도후면 또 새로운 메트로UI의 운영체제인 윈도우8 OS를 써볼수 있겠네요.

Windows8 프로모션 ESD 업그레이드를 iso파일로 하드 포멧하고 클린설치하는 방법 설명

버추얼박스(Oracle VM VirtualBox)에 가상 Windows7, windows 8 comsumer Preview 설치 및 사용방법

미리 베타버전을 간간히 써보고는 있는데, 시작버튼과 작업표시줄도 사라지고, 상당히 UI/UX가 바뀌는데, 과연 vista처럼 외면을 받을지... Win7처럼 환영을 받을지 기대반 우려반입니다.

아무쪼록 2012년 6월 이후에 정품PC를 구입하신분이라면 이 프로모션으로 정품 Windwos8을 저렴하게 구입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