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ar Walk Saturn, 솔라워크의 무료 체험버전으로 토성에 대해서만 볼수 있는 아이폰, 아이패드용 앱

 
반응형

Solar Walk, 3차원 태양계 구조 모형을 입체로 볼수 있는 아이폰, 아이패트 어플 리뷰(앱스토어 금주의 무료 앱)

어제 금주의 app으로 solar walk가 무료로 풀렸는데, 한국 앱스토어의 무료 앱 차트 순위를 보니 25위에 Sloar Walk Saturn이라는 앱이 있더군요.

새턴(saturn)은 그리스 신화에서 제우스의 아버지인 크로노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농업의 신 사투르누스, 그리고 토성의 영어 이름으로, 이 앱은 솔라워크의 무료버전으로 다른 기능들은 모두 빠지고 토성과 관련해서 샘플식으로 보여주는 앱입니다. 

그러니까 위의 Solar walk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고, 이 앱은 지우시면 되고, solar walk가 유료로 전환이 되면 구입시에 참고하시는데 설치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위처럼 토성을 빼고는 모든 행성이나 별들에 대해서는 볼수 없고, 위성, 지리, 별등도 마찬가지입니다.

free 무료버전이여도 3d 안경으로 입체로 보는 기능은 지원을 해주네요~

적청안경으로 3D 입체 영화를 집에서 PC컴퓨터로 보는 방법 설명

적청안경 - 집에서 3D 영화 보기

2D게임을 입체 3D효과로 즐겨보기 - Nvidia 스테레오스코픽 3D 설치 사용 방법

KBS 수요기획 - 3D 입체영상, 세상을 바꾸다

입체 3D용 적청안경 인터넷에서 구입

집에서 직접 3D 입체사진을 만드는 방법

제품설명을 보니 vito technology라는 회사에서 개발을 했고, 유럽우주국에서 정보를 제공하고, 이미지는 유럽우주관측소에서 제공받아서 만든 앱이라는데, 사이트를 통해서 정보 제공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Solar Walk, 3차원 태양계 구조 모형을 입체로 볼수 있는 아이폰, 아이패트 어플 리뷰(앱스토어 금주의 무료 앱)

암튼 무료앱 제공이 다음주 목요일까지이니, 위 앱을 미리 받아놓으시면 좋을듯 합니다.

지구가 태양을 자전, 공전할때의 방향은 시계방향? 반시계방향?

사이언스 21 - 우주, 그 끝은 어디인가?

HC 대우주 - 목성(Jupiter)

HBO - 톰 행크스가 안내하는 우주 여행, <지구에서 달까지>

HC다큐 - 대우주 - 태양의 비밀

NHK 우주대기행 ep8 - 우주의 종말은 있는가

NHK 우주대기행 - 1 쏟아지는 혜성이 생명을 기른다

HC다큐 - 대우주 - 태양의 비밀

HC 대우주 - 목성(Jupiter)

KBS 사이언스 21 - 우주, 그 끝은 어디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