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ridibooks), 만화책 판매외에 500원에 빌려보는 전자책(ebook) 만화 대여제 서비스 오픈(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리디북스에서 만화책 대여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보통 전자도서 ebook 등을 판매하는것이 대부분인데, 꽤 독특한 시도를 하는듯 합니다

만화책같은 경우는 매니아층에서는 수집해서 모으는 경우도 많지만, 상당수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스캔본등을 보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꽤 좋은 시도가 아닐까 싶은데, 이를 계기로 합법적으로 독자들을 모으는 계기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리디북스(Ridibooks), 마이북기능으로 Text(텍스트, txt) 파일을 전자책으로 만들어서 보는 방법

리디북스(Ridibook)와 카카오톡 플친하면 베스트셀러 7권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리디북스(Ridibooks)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전자책 ebook 프로그램

가격은 보통 500원정도로 상당히 저렴한 편인데, 대여기간은 3일정도가 되면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 갤럭시탭의 앱에서 삭제가 되는 방식인듯 합니다.

그리고 전권대여를 하면 20% 할인을 해주는데, 예를 들어 한권에 500원인데, 10권을 모두 빌리면 5천원에서 20%를 할인해서 4천원에 빌려주는 방식입니다.

물론 평생 소장하고 싶을 경우에는 구매도 가능합니다.

리디북스 만화 카테고리 바로가기

신의 물방울 대물, 쩐의 전쟁, 용비불패, 신세계 에반게리온 등 유명한 만화도 꽤 많이 있습니다.

다만 슬램덩크, 사채꾼 우시지마, 리얼, 허영만 만화등 몇개를 검색해보니 안나오는것을 보니 아직 계약이 안된 출판사 업체의 만화는 제공되지 않는데, 뭐 차차 나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거기다가 리디북스는 하나의 아이디로 5개의 기기(PC에서는 안되고, 안드로이드폰, iphoe, ipad, 태블릿등)에서 볼수 있는데, 친구, 가족들과 공유를 해서 보는 방법을 이용하면 아주 저렴하게 이용하게 되는듯 합니다.

리디북스 만화 대여제 홈페이지 - http://ridibooks.com/pc/event_main.php?idx=331

특히나 신간만화가 나왔을때 궁금하면 이 서비스를 이용해보면 좋을듯한데, 관심있으신분은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