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Ridibook)와 카카오톡 플친하면 베스트셀러 7권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리디북스(Ridibooks), 안드로이드 전자책 ebook 프로그램
리디북스는 android, iphone, ipad에서 전자책 이북을 판매하는 회사인데,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회사인데, 이번에 카카오톡(Kakaotalk)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베스트셀러 7권을 공짜로 주네요~

이외에도 리디북스 홈페이지에 가시면 다양한 책들과 요약도서들이 무료로 제공되니,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꼭 참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2년 2월 6일부터 3월 5일까지이지, 늦지 않게 신청하시면 되며, 신청하는 방법은 위의 설명대로 카카오톡에서 친구추천 탭을 클릭해서 더보기를 누르면 여러 회사들이 나오는데, 그중에서 리디북스를 친구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친구추가를 하면 메세지가 오는데, 바로 책을 받을수 있는것이 아니라, 익일 오전 8시에 처리가 된다고 합니다.
아직 회원가입을 안하신분은 우선 회원가입을 하시고, 스마트폰 기기등록을 미리 마쳐놓으시면 됩니다.

리디북스 홈페이지 - http://ridibooks.com/


처리가 되고나면 이렇게 7권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우선 앱이 설치되어야 하겠지요?
참고로 리디북의 구매는 안드로이드 앱과 PC로 인터넷 접속을 해서만 구입이 가능하고, 애플의 아이폰, 아이패드 앱에서는 구입할수 없습니다.(사파리 브라우저로 접속해서 구입하는것은 가능)

리디북스의 문제는 아니고, 애플측에서 앱에서의 결제는 무조건 애플을 통하게 만들고, 수수료가 무려 30%이기때문에 대부분의 기업들이 앱스토어의 앱에서는 결제를 지원하지 않는다는것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리디북스 앱을 실행시키신후에 온라인 책장을 클릭하면 7권의 책이 도착되어 있습니다.
이건 온라인상에만 있는것이고, 스마트기기에서 보려면 다운받기를 해서 기기로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책보기는 상당히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화면의 양끝을 누르면 이전페이지나,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며, 가운데쪽을 누르면 메뉴보기가 됩니다.
이미지 확대 및, 책갈피, 책의 내용을 트위터나 페이스북의 SNS로 전송도 가능합니다.


오래간만에 다시본 문정후의 용비불패 외전..
갤럭시탭이나 아이패드의 경우에는 책보다는 만화책을 보기에 아주 최적화된듯 합니다.


이건 나는 꼼수다 정치 상식사전의 일부 모습입니다.

뭐 아주 최신의 베스트셀러는 아니지만, 상당히 괜찮은 책들이니 이번에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꼭 참여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