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go Bash 빙고게임, 심심풀이 킬링타임용 숫자맞추기 Game (페이스북, 아이폰, 아이패드용 앱)

 
반응형

옛날에 바닷가나 놀이시설 등에가면 종이를 한장에 얼마씩 구입을 하고, 가운데서 숫자를 불러주어서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한줄을 완성되면 빙고를 외치고, 경품을 타가던 게임인 빙고가 이제는 스마트폰에서도 즐길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네이버의 한게임에서도 빙고가 있다고 하던데, PC용은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모바일에서 심심할때 즐겨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앱스토어 한국계정에서는 찾을수 없고, appstore 미국계정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앱인데, 걍 심심할때 한번씩 해보시면 좋을듯하고, 앱내 결제가 있지만, 신용카드 등록이 안되니 추가 요금이 들일도 없습니다...^^

FreeMyApps-앱 설치 이벤트로 아이폰, 아이패드용 유료앱의 리딤코드를 무료로 받을수 있는 사이트

프리마이앱스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으면 포인트도 받을수 있으니 한번 시도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게임방법은 단순합니다. 불러주는 숫자가 가로세로로 직선이 되거나, 대각선 또는 네구석이 맞추어지면 빙고가 되는 방식이며, 해당 판마다 1장부터4장까지의 카드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물론 카드 한장 구입시미다 Ball을 지급해야 하기때문에 하루에 할수 있는 판이 한정되어 있는데, hangame처럼 하루인가 반나절이 지나면 자동으로 지급을 해줍니다.

이런 숫자판에서 1부터 75까지의 숫자중에서 불러주는것을 지워하는 방식이며, 3개를 맞출때마다 보너스 아이템이 지급되기도 합니다.

잘 맞을것 같지만, 정말 빙고한번 하기 어렵습니다...-_-;;

참가자의 숫자는 상관없고, 사람들이 구매한 숫자판의 갯수만큼 빙고를 할수 있는 사람이 정해지는데, 1/7만 빙고를 할수 있습니다. 총 70개의 번호판이 팔렸다면 7명만 선착순으로 빙고가 가능합니다.

이걸하다보면 로또가 정말 맞기 힘들다는것을 몸으로 체험할수 있는듯....

너무 많이하면 결제를 해야하는데, 미국에서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가 아니면 추가 구입이 불가능하기때문에 하루정도 있다가 다시 시도하시면 Bingo Chips를 무료로 주니, 조금씩 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FreeMyApps-앱 설치 이벤트로 아이폰, 아이패드용 유료앱의 리딤코드를 무료로 받을수 있는 사이트

위에서 포인트를 받고 다운받는 앱은 아이폰용인데, 아이패드용도 있는데, 재미있다면 두개의 앱을 각각 사용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해서 사용도 가능한데, 찾아보니 페이스북에서도 게임이 가능하더군요.

http://apps.facebook.com/vegas-app/

facebook으로 로그인을 하면 스마트폰이나 앱이나 같은 포인트로 게임이 가능하고, 적립도 가능하네요~

스테이지는 하나만 있는것이 아니라.. 여러개가 있고, 판돈도 꽤 많이 올라가더군요.

아이패드는 아무래도 넓찍한 화면에서 더 편하게 즐길수 있는듯..

1인당 한꺼번에 4개까지 번호판을 구입해서 게임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2개 이상을 하려면 정말 헷갈리네요~

뭐 어떻게 보면 사행성 게임일수도 있지만, 재미로 잠깐씩 즐겨보시기에는 괜찮은듯 합니다.

Bingo bash ipad HD 앱스토어 바로가기

Bingo bash iphone 앱스토어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