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MyApps-앱 설치 이벤트로 아이폰, 아이패드용 유료앱의 리딤코드를 무료로 받을수 있는 사이트

 
반응형

freemyapps라는 사이트로 앱이 아니고, 웹사이트인데, 이곳에서 제시하는 무료 앱을 설치해서 약 30초정도 둘러보시면, 포인트를 주는데, 그 포인트를 가지고 정품 유료앱을 리림코드를 통해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앱입니다.

뭐 새로 개발한 앱의 홍보를 위해서 이런 사이트가 생긴듯한데, 돈주고는 절대 유료앱을 구입못하겠다는 생각으로 오늘의 무료앱만 노리지만, 정말 좋은 앱은 절대 무료로 풀리지 않기때문에 이런 사이트를 이용해서 받아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우선 해당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해서 getApps를 클릭하면 스마트폰이나 ipad에 프로파일을 설치한다고 나오는데, install now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단, 돌핀브라우저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으니, 기본 내장된 safari 브라우저에서 실행을 하시거나, 사파리에서 홈 화면에 추가를 해서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직접 찍어서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인데,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udid를 통해서 부정적인 클릭이나 한 기계에서 중복으로 참여하는것등을 막는 용도인듯합니다.

그리고나서 Sponsor App에서 앱을 클릭하면 앱스토어로 이동을 하는데, 해당 앱을 설치하고, 약 30초이상을 둘어보신후에 다시금 웹사이트로 들어가서 확인해면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다만 한국계정으로는 설치가 안되는 앱이 많으니 미국계정으로 접속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포인트(credits)는 보통 80점부터 120점등 다양한데, $0.99의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아이폰용이 260 credits이니, 대략 80점이라면 30센트정도 되는듯 합니다.

고로 한 4개정도 무료설치를 하면, $1.2정도는 되겠지요~

http://m.appang.co.kr

앱팡이라는 한국의 서비스도 있는데, 이건 보통 100원정도로 단가가 많이 낮고, 이벤트 앱이 그리 많지 않고, 유료앱도 존재하는데, 포인트로 어떠한 앱도 구입이 가능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환전을 할수 있는 설치형 앱입니다.(이건 다시 소개)

앱의 종류는 다양하지는 않지만, 자주 사용하고, 인기가 많은 앱 위주입니다.

apple에서 나온 keynote, numbers, pages 등의 앱도 있고, goodreader도 있고, 나머지는 게임 종류가 많더군요.

대부분 아이폰용인데, 아이패드용은 ipad라고 써있고, 유니버셜앱은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괜히 엉뚱한것을 받으면 사용할수 없으니 잘 알아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유니버셜앱, 아이폰앱, 아이패드앱의 차이점은? (사용자와 개발자의 관점에서 본다면 장단점은?)

저는 포인트를 모아서 Infinity Blade II 구입을 했습니다.

따로 리딤코드가 메일로 오는것이 아니라, 클릭을 하면 앱스토어로 이동을 해서 리딤코드를 자동으로 입력하고, 설치를 하더군요~

리딤코드(Redeem Code)로 아이폰, 아이패드 앱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그러니 뭐 다른 계정 아이디로 선물하기 등은 안될듯합니다.

얼마전에 앱스토어 아이디 계정이 상당히 많이 차단 블록이 되었다고 하던데, 정확한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프리마이앱스같은 앱을 사용한 사용자들이 포함되었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확실하지는 안지만, 좀 불안한것이 있기는 하더군요.

그래도 뭐 미국계정을 하나 만들어서 프리마이앱스용으로 사용을 하신다면 크게 문제될것도 없고, 저도 한 일주일 이상을 사용해보았지만, 별문제가 없는듯 합니다.

앱이 아니라 푸쉬서비스로 새로운 앱이 올라왔다는것을 알수도 없고, 그리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니 않기는 하지만, 꾸준히 들어가시면 초기에는 여러앱을 설치해서 많은 포인트를 확보할수 있는데, 이번 기회에 미국계정을 하나 만들어서 무료앱을 몇개 공짜로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AppZapp - 앱스토어 앱의 할인, 무료 판매 정보 등을 푸쉬와 메일로 제공해주는 어플의 기능과 사용방법(아이폰, 아이패드용)

앱스토어(AppStore)에서 사라진 금주의 App과 새로생긴 한시적 특가판매 App과 게임 그리고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무료앱, 할인앱 받는 방법

안드로이드 롬업후에 구글마켓(Google Play 스토어)이 없는 경우 apk 다운받아 설치하는 방법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앱스토어 미국계정의 보안 질문 답변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의 복구 해결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