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TV Now, 아이패드와 스마트폰에서 케이블, 종편 생방송을 무료로 볼수 있는 앱

 
반응형

50여개의 실시간 채널과 15,000여편의 VOD 영화, 예능, 드라마, 다큐, 교육 등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KT olleh tv now라는 무료 어플을 소개합니다.
물론 무료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은 아닌데, 케이블, 종편 방송에 대한 생방송과 무료콘텐츠등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나머지 유료 서비스는 KT 서비스에 따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kt 올레 tv now, FIFA U-20 청소년 월드컵 콜롬비아전 16강 무료 생중계 사이트,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아이폰,PC컴퓨터)

그리고 생방송중에서도 아쉽게도 kbs, mbc, sbs 등의 지상파방송은 나오지는 않지만, 아래의 앱과 함께 사용하시면 kbs를 제외한 지상파 방송은 볼수 있습니다.

pooq,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MBC, SBS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보는 앱

현재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등을 지원하는데, 자세한 기종은 아래의 목록과 같습니다.

OS계열 스마트폰 Pad
iOS iPhone 3G/3GS/4 iPad/iPad2
Android 갤럭시K, 갤럭시S2, 넥서스 S, 디자이어HD, 넥서스원, 인크레더블 S,
EVO 4G PLUS(Rider), Atrix, STREAK, VENUE, 옵티머스 Z, 옵티머스 블랙,
베가 x, 베가 레이서, TAKE, TAKE 야누스, VEGA NO5, TAKE4, TAKE 타키,
모토로라 드로이드 레이저, 옵티머스EX
K-PAD, 갤럭시탭, Flyer (Express), Magic Album, 스마트 홈패드

최근에 IT업계에서 많이 화자되고 있는 N-Screen을 잘 적용해서 스마트폰, 테블릿, PC컴퓨터, TV, 인터넷 TV 등 여러화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수 있습니다.
 

유료 콘텐츠들이 15,000건으로 상당히 많은데,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올레티비나우에 가입을 해야 하는데, 케이블방송 생방송을 보고, 무료콘텐츠를 즐기는것은 무료이니 그것만으로도 괜찮은 서비스인듯 합니다.


유료콘텐츠를 보려면 위와 같은 메세지가 뜹니다.
위의 서비스까지 보고 싶으시다면 자세히 알아보시고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olleh TV Now 홈페이지 - http://tv.olleh.com/renewal_sub/tvNow.asp


회원으로 로그인하기 위해서는 KT의 olleh나 show의 아이디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유료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 집에서 olleh TV기본형, olleh tv skylife 스텐다드 이상을 보거나, olleh TV를 보는데, 핸드폰이 KT요즘제인 경우에는 명의자 본인이 무료이며, 가족 결합 상품 가입시 가족들도 무료라고 합니다.
이외에 저렴하게 볼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 이 글에서는 무료로 보는 콘텐츠 중심으로 설명하겠습니다.


화면아래 하단의 ON AIR버튼을 클릭하면 실시간방송이 나오는데, HD급 고화질은 아니지만,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실시간 생방송을 지원하는 방송이 상당히 많습니다. 조선, 중앙, 동아 등의 조중동 종편과 ytn, igolf, ngo, artetv, 바둑프로, ftv, tomatotv, 부동산 등 상당히 많은 방송이 생방송으로 지원을 합니다.


다양한 콘텐츠만큼이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영화,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바둑, 골프, 교육방송관련 채널 등 다양한 채널이 무료로 제공되는것이 이 앱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물론 전체화면도 잘 제공합니다~


EBS 교육방송도 실시간 생방송에 대해서는 무료이고, 채널 편성표에 대한 안내는 물론이고, 자주 사용하는 채널은 선호채널등록으로 쉽게 찾을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큐멘터리를 좋아하는데, 히스토리채널, Wild 등 다큐멘터리 채널도 꽤 있네요


상품을 결재해서 보신다면 다양한 혜택을 즐겨서 지나간 재방송뿐만이 아니라, 프리미엄 외국어/자격증 강좌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 Free 존에 가시면 아주 많지는 않지만, 유아용 콘텐츠, 영화, 학습, 뮤직비디오 등의 콘텐츠 등이 무료로 공개되어서 제약없이 볼수 있습니다.


걸그룹의 뮤비나 자기개발관련 동영상들을 무료로 볼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게하고, 유료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지 않으면 볼수 없는 앱인줄 알았는데, 혹시나 하고 설치를 해봤더니 무료로 상당히 콘텐츠를 제공해 주는듯 합니다.

IOS 앱 다운로드 사이트
안드로이도 올레마켓 다운로드 사이트
거기다가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모두 무료로 제공이 되니 더 만족스럽습니다...^^

pooq,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MBC, SBS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보는 앱
위 앱과 함께 보신다면 거의 생방송은 무료로 다 볼수 있을듯 하고, 특히나 집에서 olleh TV나 스카이TV를 보시는 분이라면 꼭 가입을 해서 무료로 수많은 콘텐츠를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