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inate (Pixazza 에서 변경), 이미지 광고를 통한 새로운 블로그 수익원

 

블로그 본문에 있는 이미지를 통해서 새로운 추가 수익을 올릴수 있는 Pixazza를 알려드립니다.
구글(Google)에서 투자를 해서 더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하더군요.

홈페이지 - http://www.pixazza.com/

http://www.luminate.com
오늘 메일을 받아보니 도메인을 변경하는듯 합니다.
물론 기존 이메일계정과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하고, 데이터도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광고방식은 두가지로 이미지 하단에 광고가 붙는 방식과,
위 사진처럼 사진의 아이템별로 광고를 하는 방식입니다.



특히나 의류, 쇼핑, 패션, 여행, 관광 등의 관련 블로그라면 더욱 유용할듯한데,
다만 아쉬운것은 아직까지 한국 광고주들이 미비해서 한국에서는 붙일것이 그리 없는듯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제 사이트에 테스트로 붙여보는 모습입니다.
사진의 아이템을 클릭해서 광고주와 연결하는 방식입니다.





가만히 두면 보통은 위와 같은 방식으로 이미지 하단에 구글 광고가 뜨는 방식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한 블로그에 일반광고 3개, 링크광고 3개까지만 가능하고,
초과분은 보여지지 않는데, 이 광고는 블로거가 설치한 광고와는 별도이며,
이미지가 100개라면 100개 모두에 붙어버립니다.

고로 이미지를 많이 사용하는 블로거에게 더 괜찮겠지요~

홈페이지 - http://www.pixazza.com/

위 사이트에 가서 가입을 하면 javascript code를 받게 되는데,
현재로는 티스토리와 같이 설치형 블로그로 html 코드를 삽입할수 있는 블로그만 가능합니다.





받은 코드를 html/css 편집에 들어가 제일 끝의 </body> 바로 위에 붙여주면 됩니다.





광고를 붙인지 약 5일정도가 되었는데, 처음에 비해서 나날이 수익이 조금씩 늘어가는듯 합니다.
잘하면 한달 점심값 담배값정도까지도 뽑을수 있을듯 한데, 당분간은 추이가 어떨지 두고봐야겠습니다.

다만 결제 방법인 paypal의 수수료가 상당한듯 하더군요.

관심있으신분은 한번 설치해보시고, 수익을 점검해보시면서 결정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