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젯(Adget), 노출만으로 수익이 들어오는 높은수익의 CPM 광고

 


애드젯(Adzet), CPM광고 클릭률이 낮다고 지난 광고수익을 인정안하는 위젯광고

올초에는 괜찮았던 서비스가 CPM 단가가 1/3으로 떨어지고,
광고수익 지급은 한달이 더 미루어져서 4월 수익을 7월초에 받고,
CPM광고 CPC가 낮으면 지난 광고 수익까지도 무효처리해 버리고,
스폰서 위젯에서 마우스를 데지 않아도 소리가 나는 광고를 다는 등
점점 짜증인 나서 애드젯 광고를 모두 내려버리고,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를 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애드젯(Adzet), CPM광고 클릭률이 낮다고 지난 광고수익을 인정안하는 위젯광고

블로그를 하다보면 수익에도 꽤 관심이 많이 가는데, 얼마전 애드젯에서 프리미엄스폰서 위젯에 대한 메일을 받고 설치를 해보았는데, 상당히 괜찮은 수익을 보여주더군요.

에드젯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adget.co.kr/

많은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것이 구글애드센스인데,
애드센스는 클릭대비 광고 수익률이 나오는 CPC 방식인데,
블로그가 쇼핑, 보험, 대출, 다이어트 등 특정 분야의 블로그는 광고클릭율(CRT)도 놓고, 광고단가도 높아서 상당히 놀라운 수익을 올리지만, 저같이 잡동사니로 글을 쓰는 블로그는 클릭율이나 단가나 그다지 높은 편은 아닙니다.

Daum 메인에 노출이 된후의 방문자수와 애드센스 수익 급증
위 글에 보시면 2월달의 에드센스 수익을 공개해 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애드젯의 스폰서 위젯이나 프리미엄스폰서위젯은 방문자수가 많은 블로그나 카페등에 유리한 위젯으로,
클릭과 상관이 전혀 없는것은 아니지만, (클릭해서 수익이 나면 10%를 준다고 합니다)
노출만으로도 꽤 높은 수익을 올릴수 있습니다.

저는 대략 이틀하고 반나절정도 노출이 되었는데,
대략 프리미엄스폰서 위젯만으로 13,000원정도의 수익이 났더군요.(인증샷은 하단에...)





홈페이지에 가서 가입을 하고, 애드젯 퍼가기에 가면 다양한 사이즈의 위젯이 있습니다.



원하는 위젯에 들어가면 퍼가기가 나오는데, 스폰서 위젯은 가입을 하고,
홈페이지의 사이드바나 스킨에 그냥 올리면 되며,
프리미엄 스폰서 위젯은 설치후에 승인신청을 해야 합니다.

HTML 수정이 가능한 티스토리나 설치형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이글루스 도 가능합니다.



수익이 높은 만큼 승인신청을 받아야 하는데, 저는 저녁에 신청을 했더니, 다음날 오후에 승인완료가 되더군요.

제블로그의 애드젯은 우측상단에 있는 이미지 광고와 사이드바 중간쯤에 있는 광고 두개 입니다.

프리미엄스폰서위젯A와 프리미엄스폰서위젯B 두개가 있는데,
조건은 블로그의 최상단 좌우에 설치를 해야 합니다.

스킨이나 블로그에 따라서 최상단에 설치가 가능하다면 2개도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냥 설치는 한번 해보았지만, 업체들의 높은 수익을 보장한다는 글을 거의 믿지는 않는데,
애드젯도 그냥 한번 설치나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해보았는데,
허걱~ 잊고 있다가 오늘 들어가보니 꽤 높은 수익률이 나오더군요.



17일은 인증이 된후부터 수익이 인정되어서 노출수가 좀 적은데, 클릭수가 영향을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3일동안 13,050원의 수익이 나왔네요.(정책을 몰라서 클릭수와 CTR은 모자이크 처리를...)



이건 스폰서위젯에 대한 보고서인데, 아무래도 사이드바 중간에 설치하는것이라서 그런지 단가는 좀 낮은편인듯 합니다.

두개의 위젯을 설치해서 대략 3일동안 16000원정도인데, 정상적이였다면 2만원정도가 나오고, 대략 하루에 7천원정도의 수익이 날듯 합니다.

물론 제 블로그가 하루에 방문자가 만명정도가 되니, 자신의 블로그 방문자와 비교해서 대략 수익을 계산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view 애드박스 노출과 순위의 문제점
다음측에서 뷰애드박스를 운영하고 있지만, 상위순위의 블로거에게는 매력적이지만,
노출수나 클릭수와는 전혀 관련이 없어서,
400위정도 하는 저의 한달 수익이 애드젯 3일치 수익과 비슷하더군요....-_-;;

애드박스는 이달까지만 달고, 다음달부터는 애드젯으로 갈아타야 할듯 합니다.



블로그 사용자수가 대략 하루에 500명이상 정도가 되시는 블로그이고, 광고수익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멋진 광고모델인듯 한데,

가입해서 몇일 달아보시면서 테스트를 해보시면 새로운 수익이 창출되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몇일 운영을 해보다가 괜찮다가 싶어서, 사이드바와 본문 하단에 있던, 알라딘, 링크프라이스, 올블릿 등의 베너를 모두 애드젯 위젯으로 교체를 했는데, 하루에 대략 만원정도의 수익이 나네요...^^

여러곳에서 조금씩 수익이 나는것보다, 한두군데에서 수익을 집중적으로 관리를 하는것이 더 나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