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ITPASS - 컴퓨터활용능력을 키우는 컴퓨터자격증강의, 신학기 50%할인 이벤트

 
반응형
워드프로세서·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공부는 체계적인 한컴ITPASS가
신학기 50%할인 이벤트를 여네요~
새학기를 맞이해서 사무자동화, 정보처리, 워드프로세서등 새로운 자격증에 도전하시려는데,
기본기가 부족해서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하지만, 학원에 가기에는 비용이나 시간적인 면에서 힘드신 분에게 좋을듯 합니다.

한컴ITPASS 홈페이지 - http://www.itpass.co.kr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정보처리관련, 사무자동화산업기기,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ITQ 정보과학, 컴퓨터교과, IT실용, 컴퓨터 기초, 기본 실무 등의 많은 강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정보처리기사1급 자격증을 땃는데, 송영일 강사의 정보처리 기능사 필기 강연에 들어가 보았는데, 가격이 3개월에 65000원인데, 현재 50%할인을 해서 32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강연을 들을수 있더군요.

강의소개에 개괄적인 강의에 대한 소개로, 16:9 와이드 화면 강의와 돌발퀴즈와 형성평가등으로 적응력을 높인다고 하네요~



강의 내용에 들어가면, 강의에 대한 내용이 목차별로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논리회로, 기억장치, 연산장치라는 말을 들어보는듯 합니다...^^



맛배기로 3회까지 무료 강연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무료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파이어폭스(Firefox)에서는 동영상이 안나오니, 인터넷익스플로어(IE)를 통해서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학습목표, 동영상강의, 형성평가, 학습내용, 수강노트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강사는 송영일 샘이라는데, 젊으신분이 지루하지 않게 잘 설명을 해주는듯 합니다.

취업이나 군대 병역문제 때문에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많이들 선호하시는데,
전산 IT 분야에 아주 기본적인 내용이자, 앞으로 이쪽에 직업을 가지실 분이라면 자격증 자체의 필요성도 중요하지만, 기초를 튼튼하게 하고, 그동안 배운것을 잘 점검한다는 생각과 꾸준히 공부해서 1년에 한개씩의 자격증을 따겠다는 마음으로 도전해 보신다면 좋을듯 합니다.

예전에는 정말 이런것이 없어서 혼자 독학을 해서 진도도 안나가고, 공부를 하기도 힘들었었는데,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때 비용이나 효율적인 시간을 위해서 이런 강연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컴ITPASS 신학기 50%할인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인 "한글과 컴퓨터"에서 출발한
컴퓨터방문교육 "한컴CQ교실"로 축적된 노하우로 만든
명품 컴퓨터 온라인 교육 서비스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공부 어디서 하세요?
10년간의 노하우로 만든 한컴IT패스는 남다른 방법을 제시합니다.

1.실전 교육을 방탕으로 한 온라인 서비스, 한컴IT패스

한컴IT패스는 실제 교육현장에서 다년간 컴퓨터교육을 지도해온 오프라인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된 온라인 서비스 입니다.



2. 철저한 수강내역 관리를 통한 빈틈없는 학습관리

동영상 강의를 수강한 내역과 강의 도중 풀었던 문제에 대한 내역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서 효율적으로 학습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실전과 같은 모의고사(CBT)와 시험 결과 관리

실제 시험과 같은 방식으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는 CBT환경을 제공하며, 모든 시험결과를 관리할 수 있어서 체계적인 준비가 가능합니다.


4. 요점만 정리해 놓은 핸드북!

시험전에 꼭 봐야하는것 아시죠?
한컴IT패스는 수강생들이 공부를 편하게 하기 위하여 자료를 압축해 놓았습니다.


홈페이지 : www.itpas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