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핸드폰(스마트폰)-착신거절과 캐치콜로 걸려온 전화로 받지않고,문자로 받는 방법

 
반응형

살다보면 전화받기도 귀찮고, 조용히 잠수를 타고 싶을때가 있습니다...-_-;;
뭐 전화기를 꺼놓기도 하고, 아예 안받기도 하고, 비행기모드 등으로 전환을 해도 되는데,
또 꼭 받아야 할 전화가 있을 경우에는 꺼놓을수도 없고 애매한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전화기를 꺼놓으면 당연히 아무것도 되지 않고,
비행기모드로 해놓으면 전화나 통신기능이 중지되므로 문자를 받을수 없더군요.

이럴 경우 착신거절서비스와 캐치콜 서비스를 이용해서 걸려온 전화를 문자로 받을수도 있습니다.
물론 상대방에게는 제 전화기가 고객의 사정으로 꺼져 있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전화를 받는것은 안되지만, 전화를 거는것은 되므로
문자를 보고 가족이나 꼭 필요한 경우라면 통화를 하시면 됩니다.

착신거절 서비스는 무료이고, 따로 부가서비스를 설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잠시 전화통화를 거부합니다~!
통화하기 힘든 상황이나, 잠시 전화를 거절하고 싶을 때 착신거절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바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된답니다.
한참 신나게 핸드폰게임을 즐기고 있거나 무선인터넷, 알람기능, mp3, 카메라 등 핸드폰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전원을 끌 수 없을 때 유용하게 쓰여요.

사전 신청이 필요 없습니다.

이용요금 : 무료
설정 : * + 24 + 통화 + “삐~”응답음 확인 + 종료
해제 : * + 240 + 통화 + “삐~”응답음 확인 + 종료

기능 부여/해제시 반드시 통화가능지역에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24를 누르면 바로 잠수모드로 가고, *240를 누르면 해지가 됩니다.

캐치콜서비스는 월 500원으로 전화기를 꺼놓았을때나 수신이 불가능한 지역에서 전화가 안터졌을때 수신이 가능할때 문자로 전화가 왔다는것을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114로 전화를 하시거나, 올레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부가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