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 호건의 소설 - 타운 (Prince of Thieves) 출간기념 이벤트

 
반응형
네 명의 은행 강도가 벌이는 파워풀한 고감도 액션 누아르

영화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와 함께 써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스트레인』의 작가 척 호건의 대표적인 스릴러. 은행 강도와 현금수송차량 탈취로 악명이 높은 옛 찰스타운과 거리 곳곳에 낯선 이방인들로 넘쳐나는 새 찰스타운의 경계에서 네 명의 친구들이 그리는 우정과 사랑, 그리고 때늦은 성장통을 다룬 감성 누아르다. 기발하게 펼쳐지는 주인공들의 강도 수법, 그들을 쫓는 FBI의 현장감 넘치는 추적, 그리고 1996년이란 시간적 감수성을 자극하는 음악과 영화 같은 시대적 코드가 함께 어우러져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살아 움직인다.

찰스타운은 은행 강도와 현금수송차량 강도 사건이 끊이지 않는 무법지대다. 찰스타운 토박이인 더그의 아버지는 악명이 높은 은행 강도였고, 더그 역시 능력있는 은행 강도다. 강도를 직업으로 삼은 찰스타운의 토박이 더그와 친구를을 중심으로 은행 여 지점장과 FBI 요원은 가해자와 피해자, 동료, 친구, 연인, 맞수의 관계로 뒤엉켜 각자의 욕망을 좇아 달린다. 이 작품을 통해 아드레날린 넘치고 마초 냄새 물씬 풍기는 거친 범죄 세계 위에 우정과 사랑과 질투, 욕망이라는 인간의 내면을 잘 버무려 색다른 스릴러를 만나보게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