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에이지2 (Ice Age 2)

 
반응형





저번에 애들하고 약속을 한 관계로 다정이와 기성이를 데리고 CGV에 아이스 에이지를 보러 갔다 왔다.
빨간 모자의 비밀을 볼까 했는데.. 1관에서 하는것이 화면이 커서 아이스 에이지를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에니메이션에 나오는 백구같은 다람쥐의 에피소드도 재미있고, 전체적으로 정말 그래픽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끔 이렇게 극장에 직접 나와서 보는것도 괜찮기는 한데... 노는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애들이 엄청 많아서 영화에 집중하기는 힘들다...:)
아무튼 간만에 흥미진진하고 재미있게 잠시 즐기다가 나왔다...:)

원 제 : Ice Age 2
감 독 : 카를로스 살다나
주 연 : 레이 로마노 , 존 레귀자모 , 데니스 리어리 , 퀸 라티파
각 본 : 존 비티
음 악 : 존 파웰
미 술 : 토마스 카르돈
장 르 : 애니메이션
개 봉 : 2006년 04월 20일
시 간 : 90 분
수입/배급 : 이십세기 폭스코리아
제작국가 : 미국
제작년도 : 2006 년
홈페이지 : http://www.foxkorea.co.kr/iceage2

빙하기를 뚫고 그들이 다시 돌아왔다.
평화롭던 빙하기가 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해빙기에 접어든다. 동물들의 유아 캠프를 운영하는 맘모스 매니와 나무늘보 시드, 호랑이 디에고 일행은 왕뻥토니로부터 곧 대홍수가 올 것이라는 경고를 듣지만 모두들 "뻥치시네~"를 외치며 토니의 말을 믿지 않는다. 그러던 중 진짜 빙하가 녹는 현장을 직접 눈으로 목격한 매니, 시드, 디에고는 다급하게 동료들을 모아 안전한 고지대를 찾아 대규모 이주를 시작한다. 하지만 매니에겐 대홍수의 위기보다 더 큰 위기가 닥친다. 바로 자신을 제외한 모든 맘모스가 멸종되어 버렸다는 기절초풍할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이다.

 더 이상 가족을 만들 수 없다는 절망에 빠진 매니. 그러나 그의 눈앞에 맘모스 엘리가 나타난다. 나는 남자~ 너는 여자~! 이제 종족의 번영은 우리 하기 나름~~!!! 이라는 기쁨도 잠시, 매니와 시드, 디에고는 곧 혼란에 빠져버린다. 섹시하고 풍성한 엉덩이를 가진 맘모스 엘리는 자신이 주머니쥐라고 믿고 있는 것이다. 그것도 진짜 주머니쥐 악동 형제 크래쉬와 에디의 여동생으로서. 어이~ 아가씨, 농담이 지나쳐! 그러나 매니는 멸종위기의 맘모스를 구해야 한다는 사명감(그 외의 이유는 묻지 말아주세요)과 이를 부추기는 시드, 디에고의 응원에 힘입어 엘리에게 작업을 걸어보지만 오히려 엘리의 반감만 사게 되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