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24번 나들목 미스터리, 강임숙씨 남해고속도로 실종사건의 전말은?

 
반응형

2013년 5월 27일 오후 8시경 비가 많이 내리고 있는 상황에서 bmw차량이 중앙분리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을 했다고 하는데, 이들이 차에서 내려서 이동을 하다가 모닝차량과 충돌을 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데... 모닝 차량을 방치한채로 운전자가 없다고 하더군요...-_-;;

경찰은 처음에는 음주운전을 해서 도주를 했거나, 보험금 수령 사기를 위해서 잠적한것이 아닌가 싶어서 운전자 강임숙씨를 찾아나서게 됩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901회) 방영일 : 2013-07-06

남해고속道 실종사건 강씨 잠적 유력..목격자 나와 뉴스 보러가기

어제 위 뉴스를 들었는데, 방송에서 나온 이야기와 달리... 처음에 염두에 두었던 스스로 사라졌고, 빚이 많아서 힘들었으며, 여러명의 목격자들이 나오기도 한다고...-_-;;

영화 유주얼 서스펙트의 카이저소제를 능가하는 극적 반전인듯한데, 과연 진실은 무엇일지 빨리 제대로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인근의 CCTV를 확인을 해보고, 인근의 도주로까지 수많은 인력을 동원해서 검색을 해보았지만, 그녀의 흔적은 전혀 찾을수도 없거니와... 가족의 이야기나 그녀의 주변 이야기를 들어보아도 그녀가 술이나 돈때문에 사라질 이유는 전혀 없다고 하더군요...

그럼 도대체 그녀는 어디로 사라졌을까요?

근데 잇따른 제보에 의하면 반대편 차선에서 사고직후에 그녀가 도로 한복판에 누워있었다는것을 봤다는 사람, 어떤 차량의 밑에 여자가 끼여있다는 신고가 들어왔다고 하는데, 방송에서는 이 점에 집중을 해서 방송을 했고, 경찰의 조사도 현재는 이부분에 주력을 해서 조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 진실을 밝히는 칼, 국과수(국립과학수사연구원)는 말한다 (빅뱅 대성 양화대교 교통사고)

예전에 빅뱅 대성군이 차를 몰다가 쓰러져 있는 사람을 발견하지 못하고 끌고갔다가 말이 많았던 사건이 있었는데, 당시 상황과 유사한 사례가 아닌가 싶더군요.

저녁 8시에 사고가 났는데, 비가 많이 오고 있는 상황이였는데, 실제로 실험을 해보니 비가 온날에는 사람이 차밑에 끼여도 크게 알아차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더군다가 어두웠기때문에 다른 차량들이 발견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가장 의심스러운것은 실적을 올리기 위해서 렉카차량들이 역주행을 해서 도착하기까지 했다고 하는데, 실제로 한 운전자는 거짓말 탐지기에서 거짓이라고 나오기도 했다고 하는데, 비가 많이와서 증거가 다 사라졌고, 초기에 수사방향을 잘못잡아서 범인으로 의심되는 사람이 흔적을 다 지워버릴수도 있는듯 하더군요... 이런 경우 심증은 가지만, 물증이 없는데.. 고소를 해서 재판에 갈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고속도로와 자동차전용도로 전좌석 안전벨트 착용의무화의 필요성과 이유는?

강임숙씨가 안전띠를 착용했지만, 사고후에 도움을 청하려고 내렸다가 사고를 당했는지 모르겠지만... 안전띠 착용을 필수이고, 얼마전에도 어떤 미친 운전자가 고속도로에서 시비가 붙어서 내렸다가 뒤에 오던 트럭 운전기사가 사망을 한 경우가 있었는데, 고속도로에는 가급적 절대 길에 내리시면 안될듯 합니다.

KBS 스페셜 - 현장재구성 - 서해대교 29중 추돌사고 참사

예전에 위 사고도 사람들이 사고직후에 서해안 고속도로상으로 내려와서 더 큰 참변이 벌어졌었는데, 정말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남해고속도로 실종사건 최근 뉴스 보러가기

현재 100일이 지났지만 전혀 진전이 없다고 하고, 10월초현재에도 사건에 대한 새로운 뉴스가 없더군요...-_-;;

혹시나 5월 27일 남해고속도로 순천방면 문산휴게소 부근에서 발생한 교통사고와 관련된 목격을 하신분은 꼭 연락을 주셔서 해결을 볼수 있는 실마리를 제공해 주셔서 가족들의 아픔과 고통을 덜어주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