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클럽(Kim's Club) 불광점, NC백화점 엔씨 식품관, 리빙관으로 이름 바꾸고 영업중(영업시간과 휴무일)

 
반응형

NC백화점 불광점 영업시간(평일,주말,설날,추석 휴무 정보)-CGV,킴스클럽,예스마레

간만에 킴스클럽 불광점에 들렸는데, 킴스클럽이라는 이름은 온데간데 없고, 지하 2층은 엔씨 식품관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었고, 지하 1층은 엔씨 리빙관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었더군요.

이름은 바뀌었지만, 영업시간은 이전처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합니다.(원래는 24시간이였었는데, 동네주민으로 좀 아쉬운 부분도 없지 않아...^^)

휴무일은 일요일도 정상영업을 하고, 설날, 추석때나 휴무를 합니다.

2013년 9월 19일 추석 한가위 당일에 휴무라고 하네요.(nc백화점은 안내데스크에서 물어보니 정상영업을 한다는데, 이건 잘못알고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알아보고 수정하겠습니다.)

NC백화점, 킴스클럽 불광점 설날(구정) 2월 10일 영업 휴점 휴무일 소식

물론 엔씨백화점 불광점의 영업시간은 이전처럼 10시반부터 오후 10시까지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모던하우스와 푸드코너는 백화점과 영업시간이 같다고 하네요~

지하 2층의 엔씨식품관은 이전과 변함없이 그대로입니다.

킴스클럽 불광점 모던하우스(Modern House), 가구, 주방, 침실,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이랜드의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지하 1층은 반이 모던하우스로 바뀌었고, 푸드코너도 생겼는데,아무래도 백화점이 생기면서 백화점과 중복되는 코너를 과감하게 없애서, 이제는 대형마트라기 보다는 백화점에 없는 일부 잡화점으로 바뀌었다고 할까요?

불광동 NC백화점 불광점, 팜스퀘어에서 변신한 이랜드의 직매입 백화점 오픈(킴스클럽, CGV 입점)

불광 CGV - 팜스퀘어 11층

원래 팜스퀘어라는 건물이 들어섰는데, 분양도 제대로 안되고, 장사가 안되어 텅텅비어있는 층이 많았다가 CGV가 들어서고, 킴스클럽이 들어섰다가... 나중에 건물을 이랜드에 임대식으로 넘겨주어서 nc백화점이 들어오면서 정상화가 되었는데, 이제는 킴스클럽도 같은 회사지만 백화점을 위해서 흡수되는 식으로 바뀐듯 합니다.

은평구 전지역에 무료배송을 하고, 서대문, 종로 일대도 무료 배송을 하기도 하는데, 5만원 이상을 구입하면 된다고 합니다.

8월 대형마트 휴무일-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수요일,일요일 정기,자율 휴점일)

대형마트들은 강제휴무일, 의무휴무일이 적용되지만, 여기는 설날, 추석 등의 명절을 제외하고는 일요일도 정상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건물에 있는 모든 안내판도 킴스클럽의 이름은 살지고, 엔씨 식품관으로 바뀌었습니다.

킴스클럽 홈페이지 - http://www.ekimsclub.com/

다만 킴스클럽 홈페이지에 가보면 아직도 e킴스클럽 불광점으로 표시가 되어 있네요~

인근의 이마트 은평점이나 홈플러스 월드컵점에 비해서 규모는 작지만, 나름 괜찮은 편이기는 하니, 인근지역에 사시는 분이라면 한번 들려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