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백화점 불광점 영업시간(평일,주말,설날,추석 휴무 정보)-CGV,킴스클럽,예스마레

 
반응형

오늘 엔씨백화점 CGV 불광점 영화관에 갔다가 2014년 구정 휴무정보가 있어서 공유를 합니다~

참고하시고, 새해 복 많이들 받으세요~

불광동 NC백화점 불광점, 팜스퀘어에서 변신한 이랜드의 직매입 백화점 오픈(킴스클럽, CGV 입점)

엔씨백화점은 팜스퀘어의 빌딩에 입주해 있는 이랜드그룹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백화점입니다.

불광역 3호선, 6호선과 연계되어 있는데, 대표전화번호 02-3417-2001 주소 서울 은평구 대조동 240

제2의 강남 코엑스를 은평구 구 보건원부지에 유치하자는 현수막을 보며 떠오르는 가든파이브, 팜스퀘어

지하철 6호선 복선화로 의정부까지! 라는 현수막을 내건 연장추진위원회와 은평뉴타운의 교통 문제

서울혁신파크(사회혁신파크)과 마이스(MICE)산업-은평구 국립 보건원부지의 창조경제 요람이라는곳을 무엇일까?

서울 은평구 국립보건원 부지에 서울시립대 제2캠퍼스 유치 vs 웰빙경제문화타운 조성, 어떤것이 구민을 위한 정책과 선택일까?

패션 아울렛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반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이 되며, 설날과 추석 당일에만 휴무

NC리빙,NC식품관은 오전 10시반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이 되며, 설날과 추석 당일에만 휴무를 한다고 합니다. 

킴스클럽(Kim's Club) 불광점, NC백화점 엔씨 식품관, 리빙관으로 이름 바꾸고 영업중(영업시간과 휴무일)

NC백화점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트리존의 용품들의 가격정보 - 집에 성탄트리 만들기와 구입방법

원래는 킴스클럽이였는데, 얼마전부터 지하1층은 NC리빙관, 지하2층은 NC식품관으로 바뀌었고, 대형마트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와는 달린 2/4주 일요일이나 수요일에 강제, 자율 휴무를 하지 않습니다.

NC백화점 불광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산물 뷔페인 16층의 예스마레는 31일 설날 당일 오전에는 문을 닫고, 설날 오후 5시부터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15층의 팜스치과와 벨라는 1월 30일, 31일, 2월 1일, 2일 모두 휴무라고 합니다.

불광 CGV-NC백화점(팜스퀘어) 11층에 위치한 극장 상영관 방문기

불광 CGV는 일년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합니다.

나머지 NC식품관, NC백화점, 9층 푸드코너, 10층 가구관은 설날 당일인 1월 31일에만 휴무를 한다고 합니다.

10층 가구관은 일요일에도 정상영업을 하지만, 매월 2째주 화요일에는 정기휴무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마트 1월 휴무일 날짜(롯데마트,홈플러스 대형마트 정기휴점일과 구정 설날 영업)

교보문고 2013년 추석 연휴 지점별 영업시간과 휴무일(9월 19일 휴점 점포)

2013 추석 연휴기간 서울 지하철, 버스 막차 연장운행 안내 정보

영풍문고,반디앤루니스 2013년 추석 연휴 지점별 영업시간과 휴무일(9월 19일 휴점 점포)

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 휴무일(설날,추석,월요일 휴점일과 영업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