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서피스RT 학생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 구입방법과 스펙 사양과 장단점

 
반응형

요즘 microsoft surface RT 10.6인치 32기가 제품이 학생, 교직원, 교사 할인 프로모션으로 반값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7XR-00029 제품이 499,000원이 정가인데, 특판가가 247,300원으로 50% 할인판매를 하더군요.

재고털이를 하는건지, 공격적인 마케팅인지는 모르겠지만, 반가운 소식이기는 합니다!

교직에 종사하는 분만 혜택 대상자가 아니라,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등의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척중에 아이들을 데리고 가서 하나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인터넷 주문시에는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 사본을 메일이나 팩스로 보내면 되는듯)

저도 조카가 놀러와서 직접 저희 동네 himart 대리점에 방문을 했었는데, 가격때문에 솔낏해서 지름신이 왔지만, 제품을 좀 만져보고는 구입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windows8 울트라북 노트북,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캘럭시탭이 있는 상황에서 굳이 구입을 할 필요는 없을듯 하더군요.

다만 태블릿이나 노트북이 없는 경우 노트북 대용이나 서브제품으로 구입을 하시면 괜찮을듯 합니다.

삼성 아티브 탭 3, 윈도우8 터치 기반의 태블릿 제품 개봉기(가격,사양,장단점)

저는 요즘 위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서피스 프로와 비슷한 제품인데, 꽤 괜찮더군요~

할인이 되는 제품은 서피스RT 32기가 제품에 한해서만 되며, 서피스 프로는 정가를 그대로 받는데, surface pro는 일반 노트북과 같다고 보시면 되고,(물론 여기에 터치등 테블릿의 기능이 포함), 서피스 RT는 winodws8 테블릿으로 기존의 윈도우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할수 없습니다.(서피스 프로는 됩니다.)

cpu가 인텔이나 amd 계열이 아니고, 메모리는 2기가, hdd는 32기가의 ssd이고, led의 lcd인데, 두께나 무게 676g은 그리 가볍거나 슬림한 느낌은 아닙니다.

SK T와이브로 WiBro 브릿지(SBR-100S), 올레 에그(olleh egg)보다 가격, 용량등 조건이 더 나은 이동식 공유기 제품 구입 사용기 리뷰와 사용방법

USB Lan Card 이지넷(EzNet) NEXT-220UL,유선랜이 없는 울트라북 노트북에 사용하는 휴대용 랜카드 제품 구입 사용기와 드라이버 설치 방법

무선랜은 집의 유무선 공유기와 와이브로를 이용하셔도 되고, 재미있는것이 usb 포트가 장착되어 있어서 마우스도 작동이 가능하고, 아마도 usb lan 카드를 이용해서 유선랜도 장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제품은 서피스 프로버전인데, 할인이 안되고, 이 키보드는 타이프커버(d7s-00019)로 서피스RT와 이 제품을 같이 구입하면 360,700원이고, 기존의 터치커버와 구입을 하면 310,500원입니다.

키보드를 별도로 구입을 하면 가격은 좀 비싸다고 하더군요.

직접 매장에 가서 만져보시면 아시겠지만, 터치커버는 얅은것은 좋지만, 키보드 입력시에 터치감이나 입력감이 전혀 없어서 바닥을 두드리는 느낌입니다.

타이프커버는 일반 키보드와 비슷한 방식으로 둘다 케이스처럼 일체형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셔도 되지만, 별도로 휴대하면서 들고다니기가 좀 불편한데, 개인적으로는 구입한다면 타이프 커버와 함께 구입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BlueTooth Keyboard)-스마트폰, 테블릿 입력용 제품 구입 선택 방법과 제품 종류별 장단점은?

서피스 프로는 120만원대로 터치가 되기는 하지만, 노트북에 비해서 가격이 좀 비싼편인데, 와콤 스타일러스 터치펜이 포함됩니다.(직원이 RT에서는 인식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서피스RT에는 무료로 오피스(office)가 제공되어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지만, 서피스 프로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 저렴한 가격때문에 폭팔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 꽤 괜찮은 기회이기는 합니다.

단 현재 주문수량이 밀려서 3주후에나 순차적으로 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노트북이나 테블릿이 없는 분으로, 굳이 윈도우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지 않는다면, 서피스RT로 노트북 대용과 인터넷(무선wifi), 문서작업 등을 할수 있기 때문에 하나 가지고 다니면 좋을듯한데, 지금 또 생각을 해보니 저렴한 가격에 하나를 구입할까 또 고민이 들기도 하네요...^^

외환카드를 가지고 계신분은 8월 18일까지 10만원 이상 결제시 5% 청구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이패드2를 iPad mini로 바꾼후에 사용기와 생활에서 달라진 부분과 장단점은?

윌리스 매장에서 직접 만져본 아이패드 미니(ipad mini)와 케이스 등 악세사리 간단 사용기와 가격정보

아이패드(iPad)를 구입한후에 생활에서 달라진 장점과 단점들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