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의 방에서 담배를 많이 피워서 가끔 내가 들어가도 담배 냄새가 싫을때가 있는데, 마트에 갔더니 한국피엔지에서 내놓은 페브리즈 비치용 제품이 있더군요.
봄의 소생과 바닐라 라벤터의 포근함, 바람속의 꽃향기 등의 향 여러가지 종류가 있고, 리필용으로도 판매를 하는데, 처음이라서 5300원을 주고 구입을 했는데, 리필용은 4500원이라서 별차이가 없네요...-_-;;
비슷하겠지하고 구입을 했는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가격이 훨씬 저렴하네요...-_-;;
60일까지 지속되는 상쾌함이라는데, 앞부분을 문지르면 향기를 맡을수 있으니 구입시에 참고하시길...
제품 구성은 본체 1개(플라스틱만)와 리필 1개(5.5ml)가 들어있습니다.
설치방법은 리필용 제품을 벗기는것이 아니라, 그 상태 그대로 둥근 면이 위로 가게 해서 끼워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약간 날카로운 부분이 살짝 리필용기를 눌어주어서 조금씩 향이 나오는 방식인데, 용기의 받침부분을 아래로 당겨주시면 더욱 풍부한 향을 즐길수있다고 하네요... 물론 이럴 경우 60일보다 빨리 달겠지요~
작은 방과 중간규모의 실내공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생활화학가정용품 방향제로 비치형 액체타입이며, 한국 피앤지 판매 유한회사에서 수입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본체와 리필제품용 향이 전부인데, 설명서대래 위에서 그냥 꼳아주면 끝입니다.
처음에는 이래서 향이 나나 싶었는데, 조금 있으니 은은한 향이 퍼져나오는데, 상당히 진한 느낌이더군요.
다만 강한 향이 좋기는 하지만, 탈취의 기능이 없기때문에 제 방에 두니, 담배냄세와 향이 섞이는 느낌이라고 할까요...-_-;;
좀 애매모호한 느낌이 드는데, 결국에는 담배연기가 미치지 않는 안방에 가져다가 두니 은은한 향기가 좋더군요.
마루에도 잠깐 두었는데, 환기를 자주 시키고, 사방이 창문이라서 그닥 효과는 없는듯 하더군요.
안방이나 화장실, 거실 등에 두시면 꽤 괜찮을듯 한데, 냄세를 없애려고 하는 방식에는 그닥 효과가 없는듯하고, 별로 향이 없는곳에 두면 은은한 향기가 방을 가득 채우지 않을까 싶습니다.
탈취의 기능을 원하시면 냄새먹는 하마나 탈취제 제품을 사용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해피온(HappiOn), 화분형 음이온 공기청정기 제품 사용기(집들이,이사집,신혼집 선물로 좋은 추천 인테리어 소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