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온(HappiOn), 화분형 음이온 공기청정기 제품 사용기(집들이,이사집,신혼집 선물로 좋은 추천 인테리어 소품)

 
반응형

해피온은 음이온이 발생하는 공기청정기능에 기기 상단에 꽃을 키울수 있는 화분이 있는 에스커뮤니케이션의 제품으로 정말 멋지고, 이쁜 인테리어 소품입니다.

요즘 봄철을 맞이해서 신혼집 집들이나 이사한 친인척집에 놀러가게 될때 휴지나 세제는 너무 성의없어 보이고, 그렇다고 너무 비싼 제품은 부담이 될수도 있는데, 해피온은 15만원정도의 가격으로 크게 부담도 되지 않아서 선물이나 집이나 사무실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시기에 좋을듯 합니다.

기능은 위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음이온이 나오는 공기청정기(음이온이 나올때는 애니메이션도 나옵니다)와 상단의 화분과 led재배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공기청정기 기능으로 탈취기능을 하고, 음이온 기능이 건강에 좋고, 화분기능은 인테리어 효과에 좋고, led는 야간에 무드 조명이나 스탠드 기능으로도 충분해서 일석삼조의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11번가 해피온 공기청정기 판매처 바로가기

G마켓 해피온 공기청정기 판매처 바로가기

오픈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했는데, 16만원대의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Negative Lonzer, LED Lighting, Flowerpot의 기능이 전자파를 제거, 새집증후군 감소, 집중력향상, 스트레스 감소, 자율신겨의 안정, 세포활성작용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해피온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appion.co.kr

해피온 공식 판매처 블로그 : http://blog.naver.com/scom1500

특허를 출원한 DSK라는 회사의 제품으로 농촌진흥청과 협력연구를 통해서 개발된 제품인데, 에스커뮤니케이션(Scommunication)에서 공식 유통판매를 맞았다고 하네요~

이런 모습으로 높이는 27cm이며, 모델번호 DLF-01A 제품무게는 555g이고, DC 12V 아답타를 이용하며, 소비전력은 4W이며, AS는 구매일로부터 1년이라고 합니다.

제품에는 화분만 들어있고, 꽃은 따로 구매를 하셔야 하는데, 꽃집이나 대형마트, 다이소같은곳에 가시면 요즘 봄이라서 이쁜꽃이 많으니 마음에 드시는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메뉴얼에 있는 제품의 각부명칭과 기능으로 그냥 전원만 꽂으면 되고, 사용하기도 아주 간편합니다.

메뉴얼도 잘되어 있는데, 공기청정기 기능의 필터와 브러쉬 전극 청소하는 방법 정도는 꼭 일어보시고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식물이 없는 구입 개봉시의 모습입니다.

선물로 구입을 하신다면 기왕이면 이런 이쁜 식물을 꽃집에서 구입해서 같이 선물하면 좋겠지요~

11번가 해피온 공기청정기 판매처 바로가기

G마켓 해피온 공기청정기 판매처 바로가기

재배등 LED는 꽃의 발육을 돕는데도 좋지만, 저녁에 무드등, 독서등 대용으로 사용을 할수 있는데, 요즘 잘때마다 이렇게 켜놓고 자는데, led인데다가 소비전력이 4w밖에 안되기 때문에 전기요금 걱정은 그리 많이 하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저는 방에서 담배를 좀 많이 피우는 편인데, 요즘같이 쌀쌀한 꽃샘추위가 있을때는 정말 창문을 열어두기도 그런데, 물론 공기청정기가 있다고 문을 닫고 피울수는 없겠지요...^^

공기청정기 기능은 약 3평정도를 커버한다고 하니, 마루나 거실에서 공기청정기 기능을 제대로 발휘하기는 힘들지만, 개인사무실이나 방에서는 사용하기 충분한 정도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한후에는 담배를 피우고나면 담배연기가 훨씬 금방 사라지는듯 한데, 아래의 담배연기 실험을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시면 이렇게 구멍속에 공기청정기용 브러쉬 전극이 있으니 청소시에 주의하시고, 2주에 한번정도 면봉으로 청소를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단점이라면 공기청정기 기능을 사용할때 소음이 약간 나는데, 그리 크거나 거슬릴정도는 아닙니다.

해피온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appion.co.kr

해피온 공식 판매처 블로그 : http://blog.naver.com/scom1500

위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에스커뮤니케이션에서 리뷰 의뢰를 받아서, 제품을 지급받고, 쓴 글인데, 무료로 받아서 하는 말이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써나, 기능적으로나 정말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주일정도 제 방에서 사용을 하고, 현재는 부모님이 계신 안방에 두고 사용을 하고 있는데, 너무 이쁘다고 하시는데, 집의 인테리어 소품이나, 집들이나 신혼집 선물로 참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싶고, 직장상사의 승진때 난같은 화초보다는 이런 제품도 괜찮을듯한데, 10만원대에서 괜찮은 선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11번가 해피온 공기청정기 판매처 바로가기

G마켓 해피온 공기청정기 판매처 바로가기

조만간 옥션, G마켓, 11번가 등과 위 홈페이지에서 판매가 되겠지만, 현재는 판매가 되고 있지 않은데, 코스닥 상장 기업인 DSK가 농진청과 협력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공식판매처는 에스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하네요.

제품구매를 원하시면 공식판매처인 에스커뮤니케이션 전화번호 02-2624-2762로 문의해보시면 된다고 하는데, 전원을 켤때마다 선물해준 사람을 생각나게 해줄 선물용으로 멋진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