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 Piggies(배드 피그) - 앵그리버드(Angry Birds) 로비오사의 새로운 게임 출시와 간단한 조작방법 설명(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크롬브라우저 용)

 
반응형

rovio에서 몇일전부터 티저 동영상을 공개하더니 앱이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가격정책은 역시나 안드로이드는 무료이고, iphone, ipad는 유료로 아이패드용 bad piggies hd는 $2.99입니다.

안드로이드는 광고가 게임중에는 없고, 메뉴쪽에만 있어서 왠지 애플 사용자들은 역차별을 받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기존의 앵그리버드 스페이스에서는 광고때문에 게임을 하는데 좀 불편하기도 했었지요...

Angry Birds SPACE(앵그리버드 스페이스) ROVIO의 새로운 게임 - 앱스토어에서는 대박,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는 쪽박?

Angry Birds SPACE Premium(앵그리버드 스페이스 프리미엄), 안드로이드 마켓 유료앱으로 출시 - app 개발자의 입장에서본 무료앱 광고수익 vs 유료앱 판매에 대한 생각

 

기존의 앵그리버드는 배가 고픈 돼지가 새들의 알을 훔쳐먹어서 새들이 공격을 하는 스토리였는데, 이번 베드피그는 돼지들의 아이들이 공부를 하는데, 시험지가 날라가서, 부모 돼지가 그 시험지를 찾으로 가는것입니다.

디져 동영상이 나왔을때는 돼지들의 반격이 아닐까 싶었는데, 그건 아니고... 암튼 예전의 나쁜놈의 이미지는 부성애나 모성애로 약간 탈피를 하는듯...^^

Ground hog day, When pigs fly, sand box 등의 스테이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현재 광고ad는 딱 이정도만 배치가 되어있고, 게임중에는 광고는 없더군요.

게임방법은 위처럼 허공에 네모로 된것이 여러개 나오는데, 그 안에 아이템을 배치해서 시험지가 있는곳까지 도달하면 됩니다.

왼쪽처럼 안정적으로 만들어서 굴리고, 오른쪽처럼 만들면 차가 전복되어서 굴러간다는 이야기인데, 그렇다고 스테이지를 못깨는 것은 아니더군요...

굴러가던, 제대로 가던.. 시험지가 있는곳까지만 도달하면 됩니다.

이러한 식으로 배치를 해주시고 출발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시험지가 있는곳에 도달하면 스테이지 완료~

기존의 앵그리버드와는 비슷한 느낌은 약간 들지만, 인터페이스때문에 그렇고, 게임은 전혀 다른 방식인듯합니다.

이렇게 바람을 부는 도구를 이용해서 달리기도 하는데, 반대로 갔지만, TNT폭탄이 터지면서.. 스테이지는 깼네요..^^

이런식으로 땅에서 달리는것을 시작으로 비행기처럼 하늘을 나는것도 있고, 게임의 난이도는 기존의 앵그리버드에 비해서 상당히 어려워진듯 합니다.

기존과 좀 달라진것이 있다면 앱내결제를 통해서 도움을 제공해주는것이 생긴듯한데, 페이스북을 통해서 3x는 무료이고, 10x는 $1.99, 35x는 $5.99, 65x는 $9.99에 판매를 하네요. 

뭐 유료로 구입은 좀 꺼려지기도 하지만, android사용자라면 한번 즐겨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용 배드 피그 바로가기

google chrome 브라우저에서도 무료로 즐길수 있으니, iphone, ipad 사용자는 PC컴퓨터용 크롬브라우저에서 먼저 즐겨보시고 구입을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앱 - 타이거 우즈 PGA 투어 12(Tiger Woods PGA Tour 12 for ipad) 골프게임(아이폰, 아이패드용)

구글 플레이(마켓) 안드로이드 인기 유료앱을 25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앵그리버드 스페이스, Office Suite Pro6, Tasks)

그러고보니 추석이라고 구글 플레이나 apple itunes appstore에서 무료 앱을 많이 공개하는데,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