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완료] 중고핸드폰 KT 몽글폰(EV-F500), 공기계와 새 배터리(KBT-I200) 판매합니다

 
반응형

 

판매 완료되었습니다~

1년정도 어머니가 사용하시다가 번호이동을 해서 공기계로 있는 kt tech EVER 몽글폰을 판매합니다.

문제없이 해지된 공기계이고, 박스나 메뉴얼등은 없고, 위처럼 본체와 젤리케이스, 충전용 잭, 배터리 여분과 충전기가 전부입니다.

어머니가 액정보호필름을 붙이지 않아서 잔기스가 좀 많습니다...-_-;;

확대해서 찍어서 그런제, 실사용시에는 전혀 문제없고, 액정보호필름을 사다가 붙이시면 크게 느껴지지는 않을듯 합니다.

기기자체의 문제나 통화품질은 문제없으며, 요즘 대세인 스마트폰은 아니고, 일반 터치폰 전화기입니다.

물론 잔기스가 좀 있지만... 이렇게보면 약간의 기스가 있지만, 사용하시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고, 액정전원이 들어오면 거의 보이지도 않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은 위대로 이며, 누가 구입을 하신다고 해서 포장을 했다가 취소가 되어서 그대로 있습니다.

배터리는 하나만 계속 충전을 해서 사용해서 다른 하나는 전혀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입니다.

배터리만 별도로 판매하지 않고, 합쳐서 3만원에 판매를 합니다.(배송비 무료)

제품에 문제가 없지 않은 이상 환불이나 반품은 불가이며, 참고로 스마트폰은 아니고, 터치폰 방식의 핸드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