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스파게티 소스, 마트에서 재료와 구입해서 직접 요리해 먹어 보기

 
반응형

조카와 엄마가 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 밖에서 한번 사먹기는 상당히 좀 부담스러운 가격인데, 인터넷이나 식자재마트에서 재료를 구입해서 먹으면 상당히 저렴하고,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직접 만들어 같이 먹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다농마트, 식자재 전문마트로 저렴하고, 다양한 식료품이 구비된 추천 할인매장(가락본점, 상암점)

각종 스파게티 소스 가격정보

스파게티면은 상당히 저렴한편인데, 소스가 좀 비싸편인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등의 대형마트는 가격이 좀 비싼편이고, 종류도 다양하지 않은데, 식자재마트나 인터넷 쇼핑몰을 알아보시면 다양하고, 저렴한 종류의 소스가 많습니다.

이탈리아 스파게티, 까르보나라(Carbonara)의 어원과 탄생비화

볼로네제(Bolognese) 스파게티 소스 - 오뚜기 3분 요리

마카로니 &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소스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소스와 라면으로 만든 라파게티

오뚜기 3분 스파게티 소스 - 까르보나라(Carbonara)

저도 다양한 소스를 구입해봤는데, 이번에는 처음으로 업소용인듯한 1kg의 스파게티 소스를 구입했는데, 주재료는 토마토페어스트와 돼지고기로 된 제품인데, 5천원정도로 싸서 맛이 별로면 어떻하나 싶었는데, 기대이상인듯...

리필팩이라서 통채로 보관해도 되지만, 이렇게 용기에 넣어서 보관하셔도 됩니다.

스파게티할때 가장 귀찮은것은 면을 쌂는것인데, 보통은 8분에서 12분정도인데... 저희집은 좀 푹쌂아서 먹는것을 좋아한다는... 쌂고나서는 면과 소스, 치즈, 감자나 해산물등을 넣고 볶아주면 됩니다.

이때는 왠지 요리가 끝나가서 그런지 제일 재미있습니다...^^

드디어 완성된 스파게티... 뭐 전문점만큼은 못하겠지만,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 먹는 맛이 쏠쏠합니다.

해산물모듬을 사서 같이 만들면 거의 음식점수준이 될수도 있을듯 합니다...^^

스파게티 면발 흡입신공을 보여주는 우리 조카... 입주위에 소스를 무쳐가면서 먹는 모습이 얼마나 이쁘고, 이런 모습때문에 자꾸 해주고 싶은데, 아이들 간식으로 해주면 참 좋은데, 가격이 부담이 되시면 대형마트에서 1인분, 2인분용을 구입하지 마시고, 인터넷이나 식자재마트에서 소스와 면을 구입하셔서 만들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KBS 스펀지 국수로드 - 안동 하회옥연정사 건진국수, 포항 까꾸네 모리국수, 경주 놋전분식 회국수, 물국수

집에서 스파게티 만들어 먹기

KBS 스펀지 한국식 파스타로드 - 대구 설렁탕 봉골레 파스타(봉대박), 부산 소시지 파스타(블로거), 부산 개불 스파게티(엘올리브)

파스타(Pasta)의 역사와 유래 (스파게티, 마카로니)

집에서 스파케티 만들어 먹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