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last Moki2,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앱 게임 소개 및 조작방법(아이폰, 아이패드용)

 
반응형

오늘보니 appstore에 금주의 무료앱이 새로 바뀌었네요. 저번주에는 여행관련 앱이였는데, 이번주에는 게임인데.. 국내에는 그다지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게임인듯 합니다.

원래는 유료앱으로 어제까지는 $4.99에 판매되었는데, 이번 기회에 하나 구입해 놓으시면 좋을듯 합니다.

앱스토어 메인화면에서 this week app에서 설치하거나, iblast moki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레벨을 지원하는데 게임은 앵그리버드와 약간 비슷한 느낌도 나는데, 폭탄을 터트리고, 이용해서 블랙홀같은곳으로 주인공을 보내는 게임으로, 점점 머리를 써야 하더군요.

시작을 해서 새로운 폭탄의 종류가 나올때마다 간단한 설명을 보여주는데, 오른쪽에 보면 제공되는 폭탄의 종류와 숫자가 나와있는데, 그 폭탄을 배치해서 왼쪽 하단의 버튼을 눌러 폭탄을 터트리면 주인공이 날라가게 되는데, 원하는 곳으로 쏴주면 되는 방식입니다.

폭탄을 배치하면 앵그리버드처럼 대략적으로 어디로 날아간다는것이 표시가 되는데, 제대로 배치가 되면 왼쪽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결과가 보여집니다~

몇판을 가면 벌써부터 상당히 어려워지는 느낌이...^^

여러명이 나올때는 앵그리버드처럼 하나씩 깨는것이 아니라, 폭탄을 배치한다음에 한꺼번에 처리를 하는 방식입니다.

스테이지를 진행할수록 다양한 버튼이 나오는데, 분홍색 폭탄은 폭탄이 생긴 자리에서 점프를 하는 기능이고...

노란색 버튼은 언덕길을 올라갈수 있도록 하는 기능의 버튼이더군요.

화면구성은 상당히 아기자기한데, 공략하는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은듯한데, 머리를 굴리거나, 킬링타임용으로 좋을듯한데, 앞으로 일주일동안은 무료이니 한번 받아서 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Angry Birds Seasons(앵그리버드 시즌), 앱스토어에 금주의 App으로 무료배포중입니다.(아이폰, 아이패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