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CGV IMAX 영화관, 월드컵경기장내의 극장 관람 방문기(대중교통편, 주차요금)

 
반응형

오늘 배트맨영화인 다크나이트라이즈를 보러 상암CGV Imax에 다녀왔습니다.

아바타 (Avatar) - 용산CGV 3D IMAX의 환상적인 영상과 멋진 스토리

아이맥스는 용산CGV에 아바타를 보러간후에 처음인데, 너무 기대를 해서인가요 약간은 좀 실망스럽더군요.

물론 예약이 늦어서 앞에서 두번째인 B열에서 봐서 그런것도 있지만, 이전에 아바타도 앞에서 봤는데, 이번에는 너무 불편하더군요.

위가 상암 CGV imax 상영관의 배치도인데, 아이맥스치고는 약간 규모가 작은 느낌입니다.

물론 거의 맨앞에서 보니 눈앞에 꽉차기는 하지만, 밑에서 위를 올려보는 느낌이라서 좀 불편하더군요.

자막은 화면의 우측에 세로방향이 아니라, 집에서 동영상을 보듯이 하단중앙에 가로방향이라서 가독성은 좋습니다.

글자도 폰트 하나가 거의 사람의 머리정도의 크기라서 보는데는 큰 문제가 없을듯합니다.

앞좌석과의 간격이나 높이차이는 넉넉해서 앞에 왠만큼 큰 사람이 아니면 영화를 보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다만 이런것이 앞뒤 좌석들간에 영화를 편안하게 보는데, 좀 지장을 주는듯...

약간 뒤나 중간쯤에서 보면 직선으로 영화를 바라봐서 편안하게 볼수는 있지만, 멀리서 아이맥스 영화를 본다는것은 아이맥스의 묘미를 놓치는것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좀 들기도 하는데, 전반적으로 상암 Imax는 좀 실망스러운듯 합니다.

상암CGV에는 IMAX 상영관이 하나가 있고, 4D 상영관 골드 클래스, 일반상영관등이 있는데, 3D영화는 일반상영관에서도 영화를 하더군요.

오래간만에 들렸는데, CGV상암은 24시간 운영을 바뀌었다고 합니다.

홈플러스 월드컵점, 24시간 운영의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의 대형마트에 새벽에 장을 보기~

바로 옆에 있는 homeplus는 24시간이 폐지가 되었는데, 그래도 심야에 영화를 즐기기에는 좋을듯 합니다.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cgv.co.kr/

상암동 월드컵경기장부근 월드컵공원과 평화의 공원의 절정의 가을 단풍 - 자전거 데이트, 산책, 사색하기 좋은 서울의 추천 공원

교통편은 버스는 월드컵경기장 서측 : 171, 271, 571, 7714, 7715번, 성산아파트 : 7014, 7015, 마포08, 마포20 마을버스를 타면 되는데, 지하철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으로 나오면 바로 앞입니다.

자가용으로 오실때는 홈플러스 주차장으로 가면 안되고, 극장입구의 무인 정산소와 서문 주차 정산소로 들어와야 하는데, 2시간 2,000원(1,600원 할인) 이후 10분당 300원 추가로 좀 비싼편이며, 식당가를 이용한다고해서 중복할인은 안되더군요...-_-;;

예매를 한후에 극장에 가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면 입장권을 뽑을수 있는데, 앞으로 8월 16일부터는 주민번호로는 입력이 안되고, 예매번호로만 출력이 가능하다고 하니, 예매후에 날라온 핸드폰 문자를 지우지마셔서 얘매번호를 꼭 기억해두어야 한다고 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imax상영관에서 중간이나 뒷자리에서 보거나, 3D 아이맥스 영화를 다시한번 보야 제대로 알수 있을듯한데, 아직까지 용산CGV imax에는 좀 못미치는듯한데, 뭐 용산이 워낙 유명해서 예매하기도 힘들고, 집도 가까운것이 당분간은 이곳에서 몇번 더 봐봐야 할듯 합니다.

불광CGV 디지털3D 상영 시작 - 피라냐

CyberLink PowerDVD로 컴퓨터 PC에서 화면이 두개인 3D 동영상을 입체로 보는 방법

입체 3D용 적청안경 인터넷에서 구입

Cinus 씨너스 은평 - 연신내, 불광동 부근의 멋진 영화 상영관

KBS 수요기획 - 3D 입체영상, 세상을 바꾸다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 3D 게임 PC용 (James Camerons Avatar The Game)

적청안경 - 3D 입체 영화 집에서 보는 방법

적청안경 - 집에서 3D 영화 보기

아바타(Avatar) 열기 탄 3D 포르노, 3D 애니메이션

영화 아바타(Avatar) 집에서 3D로 보기

디지털 3D 영화와 IMAX DMR 3D 영화 FA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