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울트라북 zenbook UX31E의 전원 아답터(notebook power adapter) 추가 구매하는 방법과 도난방지용 잠금장치

 
반응형

ASUS 울트라북 zenbook UX31E-RY008V 사용기와 장단점 리뷰 (추천 노트북)

젠북을 구입한후에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는데, 아답타가 하나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집에서는 항상 고정된 위치니 상관없는데, 밖에 나갈때마다 뽑아서 들고 나가기도 번거롭고, 사무실과 집 양쪽에서 사용하신다면 하나 구입하시는것도 좋을듯...

뭐 울트라북에 맞게 아답타자체도 초경량이여서 들고 다니는것은 그리 부담은 안되지만, 거추장스러운 선을 뽑고, 다시 끼고하는게 귀찮기는 합니다...^^

다만 인터넷 쇼핑몰을 찾아봐도 아직 젠북 아답타는 판매되고 있지 않은듯한데, 아답타규격이 output이 19v dc 2.37v 45w 이고, 직경(외경)이 2mm정도, 내경이 1mm로 상당히 작더군요.

asus 한국 홈페이지 - http://kr.asus.com

뭐 아무래도 구할수 있는곳은 아수스 서비스센터인듯해서 홈페이지를 보니 관련 정보는 없더군요.

로얄 클럽이라는 노트북, PC전용 AS 서버스센터 1566-6868에 전화를 걸었더니, 직접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STcom 고객지원센터 AS - ASUS 공인 A/S센터

가격은 48,000원이고, 매장으로 직접오거나, 원하면 택배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위치는 용산 원효빌딩 근처입니다.

구입을 할까하다가 뭐 아직은 그리 큰 필요는 없는듯해서, 나중에 필요할때 구매를 하거나, 벌크나 호환제품이 나오면 구매를 할까 생각중인데, 혹시나 찾는 분이 계실까봐 싶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아수스 젠북 ASUS Zenbook UX31E-RY008V, 삼성 울트라북에 비해 저렴하고 사양이 더나은 노트북 & 최저가 판매처

엑토 세이프 노트북 도난방지 케이블(Actto Safe Notebook Cable Lock) 인터넷 구입 사용기, 사용방법 & 주의사항

참고로 도난방지장치에 대해서 궁금해서 물어보았는데, 젠북에는 도난방지용 구멍(홀)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근데  G마켓이나 옥션, 11번가에서 검색을 해보면 잠금장치 케이블을 판매를 하는데, 혹시 잘못알고 구입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