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상대방 핸드폰(스마트폰)에 전송해서 선물하는 방법(GSShop 쇼핑몰)

 
반응형

간혹 스마트폰이나 핸드폰으로 기프티콘 선물을 받고는 하는데, 

신세계 상품권이나 롯데 상품권도 가능 하더군요.

결혼식에 못가서 돈을 따로 부치기도 그래서 찾다가 생각난것이 신세계상품권인데, 이마트등에서도 사용할수 있어서 이걸로 보내기로 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모바일 교환권을 보낼수 있다고 해서 발송문의 02-380-9666으로 전화를 했더니 이쪽은 대량발송만 가능하고, 한두건을 보내는것은 안된다고 하네요...-_-;;

그럼 못보내는건가 싶어서 찾아보니 쇼핑몰에서 전송이 가능하더군요

다만 카드깡같은것때문에 신용카드로 결제는 안되고, 현금계좌 이체로만 가능합니다.

GSeshop 모바일 상품권 사이트 바로가기

위 사이트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짜리인데, 만원, 3만원, 5만원짜리도 있고, 상단 카테고리에서 롯데상품권과 신세계종이 상품권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입을 원하시면 선물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배송정보에 mms, sms 문자쿠폰(상품교환권0으로 보내는분의 핸드폰번호와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고, 받으시는분의 이름과 전화번호, 메세지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GSeshop 모바일 상품권 사이트 바로가기

주의할것은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확인! 또 확인하셔서 엉뚱한 사람에게 보내지 않도록 주의하시는게 중요할듯합니다.

받은 상품권은 emart, 신세계백화점의 상품권 코너에 가면 바로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을 해주어서 쇼핑을 한후에 결제를 하면 됩니다.

뭐 번거롭기는 하지만, 이렇게 챙겨서 보내주니 바로 연락이 와서 고맙다고 하는데, 통장으로 돈을 보내주는것에 비해서 훨씬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친구나 지인 가족들에게 선물을 할때 이런 방식으로 상품권을 선물해서 보내주시는것도 괜찮은듯 합니다.

도서 문화상품권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할인받아서 구입하는 방법

소셜기프트(SocialGift), 트위터와 페이스북 친구에서 기프티쇼를 선물할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문화상품권으로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하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