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홀더(ipad Holder), 캘럭시탭등 태블릿PC를 벙커링식으로 이동시에 안정감을 주는 추천 거치대식 악세사리

 

애플을 처음 사용해보는 초보자의 아이패드2(Apple iPad2) wi-fi전용 화이트 버전 구입 개봉기

Air-Pad,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거치대 겸용의 추천 제품 인터넷 구입 사용기 리뷰(Smart Case for ipad2)

아이패드를 구입하고, 처음에는 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 에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한후부터는 케이스없이 가지고 다니는데, 좀 불안한것이 사실입니다.

벙커링(Bunker Ring), 스마트폰 파손방지 손잡이 고리 제품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

벙커링이라는 좋은 제품이 있기는 하지만, 스마트폰용으로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을 손가락 하나로 지지하는데는 좀 무리가 있는데, 좋은 제품의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써보고 소개를 드립니다.

11번가 아이패드 홀더 판매처

가격은 38,000원정도인데, 사용을 해보니 그만한 가치는 충분히 할듯하네요.(요즘은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네요)

설명서와 거치대용 미니스텐드입니다.

손에 거치하기 위한 부분과 아이패드에 붙이는 3m 듀얼락입니다.

미국 3M Dual Lock 정품이라는데,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하라고라는 생각이 들더군요...-_-;;

근데 가만히 보니 찍찍이와 비슷한데, 기존의 찍찍이는 한쪽은 부드럽고, 한쪽은 까끌한 느낌인데, 이건 양쪽이 모두 돌기가 있는것으로 기존 찍찍이보다 붙는것은 편하게 딱 안붙지만, 한번 붙이면 접착력이 상당하더군요.

제품을 구입하시게된면 우선 두개의 찍찍이를 손으로 눌러서 붙여보시면 대충 감을 잡을수 있을겁니다.

설치방법은 우선 아이패드를 깨끗하게 딱은후에 원형 테이프를 뒷면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그러고나서 몸체를 아이패드에 기울여서 붙여주면 딸깍하는 느낌으로 끼워집니다.

360도 회전이 되기도 하고요~

단, 뗄때는 책상위에서나 이불 위 등 푹신한곳에서 떼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 떼다가보니 한번에 뚝떨어지는듯 하더군요.

그리고 이건 몸체의 밴드를 손에 크기에 맞추어서 조절한후에 끼워주시면 됩니다.

아이루(iRoo) - 아이패드2, 노트북용 파우치 케이스 아름다운 가게에서 구입 사용기

제가 사용하는 아이루케이스인데, 몸체를 끼운상태로 넣으니 약간 도톰하기는 합니다...^^

출퇴근하면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아이패드를 들고 볼때 좀 불안한것이 사실입니다. 특히나 만원지하철에서는 두손으로 들기도 힘든데, 정말 그런곳에서나 움직이면서 볼때 정말 안성맞춤인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찍은 동영상인데, 한번 보시면 아이패드가 정말 손에 딱붙어서 편리합니다.

미니스텐드를 이용한 거치대입니다.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보니 제가 잘못 붙였네요...-_-;;

제조사 블로그 - http://blog.daum.net/lucicar

\ \ \


width=\" 642px'=\"\" 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 codebase=\"http://f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0,0\" align=\"middle\">")//]]>


이건 제품설명 동영상이나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에어패드와 함께 붙여 놓아도 뒤로 넘거가거나 그러지도 않습니다. 다만 가로는 괜찮지만, 세로로 세워두었을때는 무게때문에 뒤로 넘어가네요...-_-;;

이외에 단점이라면 여름이나 손에서 땀이 많이 나는 분이라면 조금 답답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는데, 좀 얇으면서 신축성있는 소재로 통풍까지 고려를 했다면 더 좋지 않았나 싶더군요.

11번가 아이패드 홀더 판매처

3만8천원정도의 가격으로 저렴한것은 아니지만, 이동시에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등을 안정적으로 손에 들고 보기에 정말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 뭐 실수로 아이패드나 스마트폰을 떨어뜨렸다가 수리비로 큰 돈이 들으셨던 분이라면 이런 제품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잘 알수 있을듯 한데, 태블릿을 출퇴근시나 이동시에 자주 들고다니면서 보시고, 손목에 좀 부담이 가시거나, 안정성때문에 좀 불안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