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팡 추천 알리미(m.appang.kr), 적립금은 기프트쇼나 App선물보다 현금교환으로 신청하세요!

 
반응형

FreeMyApps-앱 설치 이벤트로 아이폰, 아이패드용 유료앱의 리딤코드를 무료로 받을수 있는 사이트

앱팡(appang), 앱 설치로 적립금을 주고, 유료앱이나 현금으로 교환할수 있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

얼마전 앱팡이라는 사이트가 생겨서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폰에서 앱을 설치하면 댓가로 적립금을 주어서 그것으로 app 선물신청, 기프트쇼 교환, 현금으로 교환 등이 가능하더군요(안드로이드에서는 앱선물하기 기능은 없습니다)

뭐 스마트폰이 좀 지저분해질수는 있지만, 뭐 깔고 실행한후에 바로 지워도 상관없어서 짬짬이 시간날때에 적립금도 받고, 새로운 앱도 설치해서 사용해보기에 좋은 어플입니다.

독특하게 유료앱도 지원을 하는데, 유료앱을 설치하면 앱구매 비용을 물론이고, 적립금도 돌려주는데, 처음에는 이거 뭐야라고 했지만, 뭐 어짜피 앱 구매를 해서 쓰게되면 좋은거고, 사용하지 않아서 지운다고해도 돈은 돌려주기때문에 괜찮은 방식이기는 합니다.(결과적으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수수료 30%를 떼어가는거고, 업체에서 마케팅 비용으로 보존해주면서, 자신들의 앱의 다운로드 숫자를 올려서 랭킹 순위를 올리는거지요)

다만 앱팡에서 이렇게 구입한 적립금을 이메일 주소를 통해서 앱선물하기(물론 자신이 받을수도 있고,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 플레이에는 선물하기 기능이 없기때문에 불가), 기프트콘, 현금으로 교환등 3가지 방법이 있는데, 가급적 현금으로 교환을 사용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기프트콘이야 뭐 원래 비싼편이고, 앱선물하기에는 내적립금으로 그냥 구매를 하는듯하지만, 가만 보면 별도의 수수료가 있는듯 합니다.

위의 이벤트를 보면 유료앱으로 구입한것은 적용환율을 통해서 4552원인데, 앱 선물신청에서보면 5080원으로 약 528원 차이가 나서 대략 10%의 수수료가 붙는듯 합니다.

이 앱도 마찬가지입니다. 환율을 적용해서 이벤트에서는 1138원이지만, 앱선물은 1260원으로 10%정도 차이가 납니다. 뭐 얼마차이 안나다싶으면 걍 app 선물신청으로 구입하셔도 되지만, 앱 구매는 앱스토어에서 그냥 자신의 신용카드로 결제하시고, 포인트는 현금으로 받으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라이브존의 기프트쇼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요...-_-;;

저도 유료앱을 몇개 구입을 했더니 적립금의 18000원이 넘어가던데, 처음에는 앱을 구입하려고 했었는데, 수수료가 아깝다는 생각에 현금으로 교환을 했습니다. 오전에 신청을 했는데, 오후에 은행으로 바로 입금이 되더군요.

이체수수료롤 별도로 공제를 하나 싶었는데, 수수료없이 전액을 다 입금시켜주니, 굳이 비싸게 앱팡에서 앱선물이나 기프트쇼를 구입하기보다는 현금으로 받아서 사용을 하시는게 조금 더 이득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