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ke Call Me(FCM) Pro, 안드로이드용 가짜로 전화가 온것처럼 만들어주는 앱

 
반응형

간혹 어려운 자리에 참가했다가 담배 한대 피우러 나가고 싶을때나, 약속이나 모임에서 급한 전화가 온것처럼 해서 자리를 피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십니까?
뭐 예전에는 친구나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달라고 할수도 있지만, 이제는 앱으로도 가능합니다.

무료인 프리버전과 유료인 프로버전이 있는 페이스 콜 미라는 어플입니다.


작동방식은 간단합니다. 전화를 거는 사람과 번호를 입력하고, 5초, 15초, 30초, 1분, 5분, 또는 원하는 시간이나 특정 시간이 흐른후에 전화를 걸어주는 방식입니다.


메뉴를 누르면 다양한 옵션이 있는데 뭐 기본 기능만으로도 충분해서 딱히 설정한것은 그리 없더군요.


그러고나면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위와 같은 화면에 벨소리가 납니다.

근데 만약 전화를 받는척을 하는데,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될까요?
테스트를 해보니 벨소리로 해놓은 상황에서 위 화면에서 우선 fcm으로 전화를 받으면, 전화가 와도 묵음상태로 유지가 되더군요...^^
전화를 받는척을 하는데, 다시 전화벨이 울려서 뻘줌해지는 일은 없을듯 합니다.


그리고 만약에 다른 사람이 쳐다볼 경우를 대비해서 전화거는 사람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수정도 가능하며, 전화번호 연락처에서 가져오기도 가능합니다.

잠시나 아주 빠져나오고 싶은 자리에서 아주 요긴하게 사용될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한편으로는 사기꾼들이 나 이런 사람한테도 전화온다고 사기를 칠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 우려가 들기도 하는데, 좋은 측면으로 잘 사용하시면 아주 유용한 앱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