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오늘만 무료 앱, 할인 앱 소개 추천 사이트(앱비스타, 팟게이트, 앱스앱스 등)

 
반응형

아이패드를 사용한지 벌써 몇달이 되었는데, 처음에는 많이 헷갈리고 어렵게 느껴졌지만, 이제는 아주 편하고, 능숙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데, 뭐니뭐니해도 자주 사용하고, 앱들을 많이 사용해보는것만한 좋은 방법이 없는듯 합니다.

특히나 좋은것이 오늘만 무료 앱을 소개하는 사이트나 블로그를 자주 찾아가서 유료인 어플들을 한시적으로 무료로 공개를 할때 구입을 하면 실속도 챙기고 좋더군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수 많은 사이트와 블로그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몇개의 Homepage, Blog 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째는 앱비스타입니다.

앱비스타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appvista.com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의 무료앱, 추천앱, 인기앱 등을 소개하고, 어플이나 스마트폰의 리뷰나 팁의 정보도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아이폰용, 안드로이드용 앱도 출시되어 있는데, 아쉽게도 아이패드용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식으로 간단한 소개와 직접 링크로도 연결이 됩니다.
아이패드에서 사파리에 즐겨찾기를 해놓고 보면 좋더군요~

http://twitter.com/APPVISTA
트위터 계정으로도 앱을 소개해주니 팔로우를 해서 보셔도 좋습니다.


팟게이트라는 사이트로 앱비스타처럼 오늘만 무료, 새로운 무료, 오늘만 할인, 추천어플, 인기 300 등의 앱을 소개해 줍니다.
팟게이트 홈페이지 - http://www.podgate.com/

팟게이트는 아이패드용 앱도 지원을 해줍니다.


app Deals, Appsfire 등 앱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앱들도 꽤 많기는 한데, 수많은 무료앱들을 일일히 다 사용해보기는 좀 그렇고, 위처럼 사이트들에서 추천하는 앱들을 사용해보시는것이 좀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앱비스타와 팟게이트는 참 괜찮은 서비스이기는 한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RSS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듯 하더군요.
오늘만 무료어플처럼 한시적으로 무료로 풀리는 앱일경우에는 빨리 받아야 하는데, 뒤늦게 알면 나중에 돈주고 구입을 하기에도 망설여 집니다...^^

RSS 서비스는 무엇이고, 왜,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
매번 사이트를 들어가기도 번거롭고, RSS구독으로 최신의 새로운 글만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블로그를 구독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http://blog.naver.com/dentcure
연도사의 아이폰 오늘만 무료 어플이라는 사이트로 오전, 오후별로 하루에 두번 포스팅을 해주시는데, 뭐 이것하나만 구독을 해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앱스앱스라는 사이트는 최근에 가장 애용하고 있는 사이트인데, 매일 무료앱, 할인앱, 신규앱, 앱리뷰 등 꽤 좋은 자료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http://sagidong.tistory.com/
앱헌터의 아이폰 오늘만 무료 어플 사이트로 위 사이트와 비슷한데, 가끔 다른 주제의 글이 발행되기도...^^

http://taeheeh.tistory.com/
taeheeh의 블로그의 오늘만 무료어플 블로그입니다. 매일 한번씩 유틸과 게임 앱들을 소개합니다.


아무래도 초보자쪽이시라면 앱비스타나 팟게스트처럼 전체적으로 정리가 잘되어 있는 사이트에서 하나씩 설치해보고, 다양한 글들을 읽어보시는것이 좋을듯하고,
어느정도 익숙해지시면 자신이 마음에 드는 블로그의 글을 RSS 구독을 받아서 오늘만 무료앱등을 설치, 사용해보신다면 스마트시대에 스마트하고, 실속있게 스마트폰을 사용할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RSS 서비스는 무엇이고, 왜,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
gReader Pro, RSS구독 구글리더(Google Reader)의 안드로이드용 프로그램
FeeddlerRSS, 아이패드용 무료 RSS 구독 리더기
안드로이드 이벤트, 오늘만 100원에 판매하는 게임과 유틸 앱
News Gallery(뉴스갤러리), 보기 쉽고, 세련된 아이패드용 RSS 구독 리더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