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cel Trace, 스마트폰에서 택배배송을 조회할수 있는 안드로이드앱

 
반응형

스마트폰이 참 편리하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작은 화면에 제약이 많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택배 배송 조회를 하려고하면, 모바일 홈페이지가 없는 경우에 찾기도 힘들고, 아이디, 비밀번호를 넣거나 송장번호를 넣고 들어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그러한 불편함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멋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총 28개의 택배업체를 지원하는데, 가장 매력적인것은 보통 오픈마켓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업체에서 배송을 시작하면 문자로 택배회사와 운송장번호를 보내주는데, 그 택배문자를 자동으로 수신감지를 해서 이 프로그램에 저장을 해놓고 언제든지 조회를 할수 있습니다.

언제 물건이 도착할까.. 어디쯤 물건이 와있을까하고 인터넷 홈페이지를 들락날락하기보다, 이 프로그램 하나면 충분할듯 합니다.


위의 화면처럼 문자로 오지 않은 택배 제품도 송장번호를 입력해서 항상 조회할수도 있고,
문자로 자동 등록된 송장번호도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기존의 SMS문자에서 택배 SMS를 가져오는 식의 접근도 가능한데, 쇼핑을 자주하고, 좋아하는 분이라면 필수앱이 아닐까 싶습니다.


설정에서 택배문자 수신감지 on/off가 가능한데, 비슷한 유형의 프로그램이 꽤 많은듯한데, 그중에서 하나쯤 스마트폰에 넣어두시면 아주 요긴하게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