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소주가 조중동에 광고주 불매운동을 하는 이유

 
반응형

미국 쇠고기 파동때 조중동 광고주 불매운동을 했다가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얼마전에 임채진 검찰총장이 퇴진을 하면서 법무부가 이 사건에 개입을 했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지만,
왜 시민단체가 광고주에 불매운동을 벌이는데 윗선에서 개입을 하는지에 대해서는 유야무야 넘어가더군요

조중동 광고중단운동 유죄판결로 인한 앞으로의 소비자 운동은?
뉴스 후 - 조중동 vs 네티즌
생방송 심야토론 - 쇠고기 정국과 언론의 공정성 논란
PD수첩 - 미국산 쇠고기 수입과 언론 보도

미국 쇠고기 파동때는 노무현 대통령시절에는 국민을 죽일샘이냐고 말하던 조중동이 이명박 대통령때에는 안전한데 왜 그러냐, 배후세력이 있다라는 보도를 비롯해서,
촛불집회의 아주 극단적인 일부분을 가지고
촛불집회의 전부인양 편파적인 보도를 하던것에 대한 불매운동이였던것 같습니다.

촛불집회가 한창일때 조선일보를 보면 한국에 폭동이 일어나고 있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_-;;


몇일전부터 언소주가 유죄판결문에서 합법이라고 인정한 부분에 대해서 불매운동을 다시 시작했고,
첫 타겟으로 잡은 광동제약이 하루만에 백기를 들면서
이제는 두번째로 삼성을 겨누고 있습니다.

물론 이전의 사태만 가지고도 충분히 조중동 불매운동을 벌이는것을 찬성합니다.

거기에다가 요즘의 조중동의 기사를 보면 역시나 불매운동을 해야 한다고 생각이 됩니다.
몇일전에 무사히 마친 6 10 범국민 대회에서 막판에 해산작전을 하면서 전경이 시민의 뒷통수를 방패로 찍고, 삼단봉을 휘드루고, 기자의 카메라를 부수는 장면이 포탈, 각종신문, MBC, SBS에 방송이 되었습니다.
물론 경찰에서도 해당 전경을 찾아서 처벌을 하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조선일보를 보았습니다.
역시나 첫면에 언소주가 협박단체라는 기사와 함께,
한면을 할애해서 이건 말도 안되는 짓거리라는 기사를 보도를 하더군요.
우주센터 준공식에 참여해서 10년내에 세계 7대 강국이 된다는 이명박 각하의 말씀도 한면을 할당했더군요.

아~ 그리고 물론 전경이 시민을 방패로 찍는 사건등에 대해서는 일언반구도 없습니다.

얼마전에 죽창이라고 과장 하면서, 폭도들 때문에 난리가 난것처럼 일면에 대문짝한 사진을 싫더니..
(개인적으로 죽창이든, 죽봉이든 이런 행위를 하는것에 대해서는 잘못된것이라고 생각하고, 반대합니다.)

조선일보와 KBS 뉴스만 보시는 분들은 세상은 잘 돌아가고, 발전해 가는데,
불쌍한 경찰과 전경들은 매일 폭도들에게 맞기만 하면서,
불온 세력들때문에 세상이 더럽혀 진다고 생각을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마도 조중동, 청와대, 한나라당 등은 대한민국을 메트릭스와 같은 세상으로 만들려고 하는듯 합니다.
민생이라는 말도 안되는 이유로 6월 국회를 열어서 미디어법등을 빨리 통과 시킬 생각만을 하며,
조중동과 대기업을 공중파로 진출 시키려고 합니다.



자! 빨간약을 드시고 불편한 진실을 알고,
그것을 고치기 위해 조중동 광고주 불매운동에 찬성하고, 미디어법 개정을 반대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녹색약을 드시고 그냥 지금처럼 그들이 만들어놓은 허구의 세상속에 사시겠습니까?

빨간약을 드실분은 추천을, 녹색약을 드실분은 Alt + F4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