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다지 공정한 순위는 아닌듯하지만...^^
나름대로 지난방송을 돌이켜보면서 지난시간을 떠올릴수 있었던 송년특집...
2007 송년 특집 순간포착 베스트 시상식!!
순간포착을 빛낸 슈퍼스타 총출동~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특별한 시상식이 시작된다!!
베스트 패션리더, 뮤지션, 수집왕, 강철체력, 베스트 옹고집상, 동물 열전!
감동의 순간포착! 보고 싶은 얼굴까지~ 분야별 랭킹 대 공개!!
12월 27일!! 순간포착이 아니면 볼 수 없는, 색다른 명예의 전당으로 초대합니다.
[베스트 뮤지션상]
순간포착을 들썩이게 한 놀라운 음악인들!!
가수 ‘원더걸스’가 뽑은 ‘순간포착 베스트 뮤지션상’ 그 영광의 주인공은?
순간포착에서 소개된 음악인들! 열정과 끼로 똘똘 뭉친 그들을 다시 만난다~!
북, 장구, 꽹과리, 징, 드럼, 심벌즈, 하모니카까지~ 무려 7가지의 악기를 혼자서 연주하는
나홀로 풍물놀이꾼~!, 등산에 신명을 불어 넣는다~! 엿가위 춤을 추며 산을 오르는 엿가위
등산아저씨~, 소주병 피아노?! 주사기 피리?! 버려진 고물로 최고의 선율을 만들어 낸
고물밴드~!, 아름다운 선율을 몸으로 표현한다!! 황진이도 울고 갈 못 말리는 춤꾼!
네 살배기 꼬마 황진이 박혜수!
박상민의 ‘눈물잔’만 들으면 감정까지 잡으며 열창 하던 애견계의 소프라노犬 ‘보리’!
도레미파솔라시도~ 나뭇잎 하나로 멋진 연주를 하는 사나이!
작곡에 푹~빠진 8살 정짜르트 정창현 어린이~! 등 순간포착을 빛낸 감동의 뮤지션 열전!
대국민 율동가요 ‘텔미’의 히로인 원더걸스가 뽑은 베스트 뮤지션상! 그 영광의 1위는?!
다시 만난 열정의 음악인들이 선사하는 무한 감동 속으로~!
[베스트 패션리더]
패션계의 새 역사를 쓴다~! 톡톡 튀는 개성으로 무장한 순간포착의 패션리더들!!
2007 순간포착 베스트 패션리더!! 영예의 대상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그들의 사전에는 평범함이란 없다!!
넘치는 개성으로 패션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킨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니~!
반짝이는 화려한 공주의상에 왕관까지 쓴 닭갈비집 사장님 유영자씨~,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막힐 정도로 똑같은~ 쌍둥이 커플룩 부부의 패션쇼~,
헤어핀 50개!! 악세사리만 무려 150개!!
만화 속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 한 파격적인 패션 김미경씨!
빨간 염색머리, 배꼽 피어싱에 짧은 미니스커트의 주인공, 여장아저씨!!
단 한 톨의 먼지도 용서하지 않는다! 365일 흰 양복 입는 멋쟁이 트럭운전기사 장현종씨~
빨강은 나의 힘! 온 몸에 불붙은 듯 새빨간 패션을 고수하는 정열의 빨강 사나이 이교영씨!!
빠빳한 챙모자 머리 스타일~ 독특함을 뛰어 넘는다!! 광란의 회오리 머리 여인 강광란씨!
특별한 시상식인 만큼 지난 대회 수상자, 나비패션의 절대지존!! 함평의 나비 아저씨가
시상을 하는데...
2007 순간포착 베스트 패션리더!! 영예의 대상, 그 주인공은?!
[베스트 강철체력]
힘! 힘! 힘! 순간포착 막강 파워 군단 대 공개~~!!
자신만의 별난 건강법으로 강철 체력을 과시했던 주인공들~ 그 대망의 1위는?
몸 튼튼 마음도 튼튼!! 깜짝 놀랄~ 운동맨들이 총출동한다!!
장구를 치며 인라인 스케이트까지~ ‘200살 운동법’을 전파하던 운동 맨 김후동씨!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울끈 불끈 근육을 자랑하는 72세 황혼의 보디빌더 할아버지!!
폴짝 폴짝~ 세상 밖을 향한 호기심으로 뛰고 또 뛰던 점프견 순이!
시선 쫙~ 끌어들이고 입~쩍 벌어지는 유별난 광경!! 거침없이 쫙쫙~스트레칭의 고수
쫙쫙맨 박상동씨의 유연한 건강법!!
아슬아슬~ 가파른 산길도 망설임 없이 뒤로 뛰어 내려오는 사나이~
거꾸로 운동맨 박규천씨까지~ 순간포착에 포착된 강철 체력!! 그 최강자를 가린다!
[베스트 동물]
순간포착을 풍요롭게 장식한 별별 동물들~!!
특별한 능력과 재주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동물열전, 그리고 라이벌 대결까지~!
이제까지 동물학계에도 이런 보고는 없었다!
멀쩡한 개가 두 발로 자전거를 미는가 하면 땅에 있어야 할 닭이 파다닥 하늘을 날고,
하루 종일 입이 찢어져라~ 돌을 무는 개!
단 한 컷으로 안방을 평정했던 동물들! 그런 동물 중에는 특별한 라이벌까지 등장했는데~
‘나만의 특별한 자가용’ 부문의 라이벌, 거북이 등 타는 고양이와 황소 타는 흑염소!
‘최고의 겁쟁이’ 부문에서는 방귀소리만 나면 줄행랑을 치는 개, 초코와 배구공 앞에서 나약한 모습을 보이는 셰퍼트가 경합을 벌이고~
‘낭만 닭’ 부문에서는 물놀이를 하는 닭과 타오르는 아궁이 앞에서 불을 쬐는 닭이 맞섰다!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한 신통방통 동물 열전 속으로~~
[베스트 수집왕]
하늘 아래 모으지 못할 것이 있으랴~ 상상을 초월하는 진귀한 수집의 세계!!
2007년 수집계의 대파란~을 일으킨 순간포착 베스트 수집왕 총집합!!
순간포착이 아니면 볼 수 없다! 별별 수집가들이 다 모였다~!!
재활용품으로 발 디딜 틈 없이 꽉꽉 채워진 집! 채워야 사는 남자 이영식씨~
30년간 1700병의 술을 담았다! 보기만 해도 취한다 취해~, 약술 사나이 이은식씨!
사진이 벽지로 변신? 세상에 하나뿐인 실내장식~ 사랑이 샘솟는 김종식씨의 사진집!
자신의 머리카락을 한 올 한 올~모아 10년 째 간직한 여인 함순자씨의 독특한 취미!!
148개의 손수 만든 전통 탈! 나무에 예술혼을 불어넣는 만능 목공예 홍무송 할아버지~!
모을 수 있는 것이라면 모조리 싹싹!! 긁어모은 순간포착 최강 수집왕들을 다시 만난다!!
[순간포착 공로상]
이 정도면 세상에 이런 일이에 나올 만하다?
부족한 2%를 채우자! 방송 출연을 위한 제보자들의 무한 도전~!
하루에도 수십 건씩 쏟아지는 제보!
그러나 때때로 신기하지 않아서! 때때로 양이 부족해서 전파를 타지 못했던 제보들!
이렇게 제외된 제보 중에 도전에 도전을 거듭하여 드디어 빛을 본 제보가 있었으니~
3년 째 온 집안을 말린꽃으로 장식하고 있다는 김정길씨가 바로 영광의 주인공!
처음 찾아갔을 당시, 드라이플라워의 모양은 예뻤지만 양이 적어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는데~
8개월 후, 이 정도면 되겠느냐며 다시 제보한 김정길씨! 과연 어떻게 달라졌을지~?
일보 후퇴 후 새로운 작전을 세워 다시 도전하는 그 끈기와 열정에 공로상을 수여 합니다~!
[베스트 옹고집]
누가 뭐라 해도 꿋꿋하게 내 갈 길 가련다~
옹고집 한 길만 걸어온 순간포착의 주인공들!
판소리 인간문화재 신영희님이 뽑은 최고의 옹고집, 그 영예의 수상자는?
누가 뭐래도 내 뜻대로 산다!
나만의 개성으로 옹고집 한 길만 걸어온 순간포착의 주인공들~!
아무리 배가 고파도 오른손으로 밥을 줘야만 먹는 오른 손 개, 진순이!
자신들만의 방법으로 도심 속에서 작은 원시시대를 살아가는 무공해 부부!
눈뜬 아침부터 잠들기 전까지 시시콜콜 별 걸 다 적는 남자, 김학녕씨!
‘버리면 음식 쓰레기, 먹으면 음식’이라는 신조로 뼈까지 통째로 먹는 사나이, 백순현씨!
그리고, 불가능은 없다! 사각형 집에 도전장을 내민 동그란 항아리 집의 주인, 신의준씨까지!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한 우물을 파는 이 시대 진정한 옹고집들 다 모여라~!
과연, 판소리 인간문화재 신영희님이 뽑은 최고의 옹고집은?
[감동의 순간, 보고 싶은 얼굴]
2007년, 세상을 놀라게 한 감동의 주인공들!
그 보고 싶은 얼굴들을 다시 만나봅니다.
지난 한 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준 순간포착 감동의 얼굴들!
드라마보다 더 진한 감동과 환한 웃음을 준 이웃의 이야기를 다시 들어본다!
양 손이 없는 불편한 몸으로 편지 뿐 만 아니라 수십 권의 일기를 쓰는 이한순 할머니.
아픈 몸으로 일하는 할머니가 안쓰러워 할머니와 함께 폐지수거 일을 하는 열여섯 살 소녀, 윤미.
그리고 19살부터 68년째 해녀 일을 하셨다는, 울릉도 최고령 해녀 87세 김화순 할머니까지...
힘겨운 생활 속에서도 밝은 미소와 넉넉한 인심을 잃지 않는 우리의 이웃들.
보고 싶은 웃음과 감동의 주인공들을 다시 만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