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이자카야 구울적 주점에서 먹어본 제대로된 맛있는 나가사끼 짬뽕 안주의 추천 맛집

 

이자카야(Izakaya) 구울적 - 홍대 O빠, 그 두번째 이야기의 일본식 주점

이자카야(IZAKAYA) - 홍대 O빠(오빠) 은평구 직영점

이자카야(Izakaya) 구울적, 무진장 실망을 안겨주다

홍대 이자까야의 체인점으로 누나분이 운영을 하는 집이라고하는데, 안주가 상당히 맛깔스럽고 깔끔한 집으로 종종 들리고는 하는데, 갑자기 국물이 생각나서 찾았습니다.


위치는 응암역과 이마트 은평점 건너편쪽인데, 음식이 꽤 맛있기는 한데, 담배연기가 자욱해서 담배냄새에 민감한 분은 좀 견디기 힘들지도...-_-;;

주방은 오픈이 되어있고, 나가사끼 짬뽕을 시켰는데, 나가사끼 짬뽕 라면처럼 바로 끓여서 나오는것이 아니라, 야채와 해산물을 조리해서 나오기때문에 10분 이상이 걸립니다.(바쁠때는 20분이상 걸리기도...)

삼양라면의 나가사끼 꽃게 짬뽕, 하얀국물에 해산물을 첨가한 신제품 출시

삼양식품 나가사끼 짬뽕 라면, 이마트에서 구입 시식기와 최저가 정보

오뚜기 기스면, 꼬꼬면 나가사끼짬뽕에 도전장을 던진 새로운 중화풍 하얀국물 라면

뭐 그래도 나가사끼 짬뽕에 해산물과 야채를 듬뿍 넣으면 비슷한 맛이 날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실내쪽의 테이블이 있고, 밖에도 몇석이 더 있는데, 단체손님은 조금 힘들듯... 주차도 가능하기는 할텐데, 몇대 못합니다.

드디어나온 나가사끼 짬뽕...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콩나물이 아니라, 숙주나물인가하는것과 버섯, 고추등이 듬뿍들어 있습니다.

게 다리와 오징어, 쭈꾸미, 새우등도 들어있는데, 살도 푸짐하더군요... 근데 처음부터 건져드시기보다는 끓이면서 국물을 우려내는게 좋겠지요?

소주와 함께 한잔을 하기에는 딱 좋더군요~

다만 고추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는데, 원래 나가사끼 짬뽕이 매콤한 맛에 먹기는 하지만, 이번에는 죄다 빼고 한번 먹어보기로했습니다.

옆의 계란은 이 집에 들어오면 걍 주는 서비스안주입니다.

팔팔끓는 하얀국물의 짬뽕~

드디어 시식을 시작... 고추를 빼서 그런지 매운맛은 전혀없고, 진한것이 꼭 곰탕이나 설렁탕을 먹는듯한 느낌이 들기도 한데, 일행도 별로 매운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고추를 빼고 먹는것이 더 나은듯하다고 하는데... 뭐 취향에 따라서 드시면 좋을듯합니다.

앞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좋은데, 우동사리도 쫄깃한것이 맛있는데, 한참을 끓여도 많이 불지 않아서 먹기 좋더군요.

그래도 무엇보다 좋은것은 국물이 최고인듯합니다.

결국에는 바닥까지 박박 긁어서 먹고, 소주 3병을 마셨네요~

은평구쪽에 사시는 분은 꽤 추천할만한 맛집인데, 금연구역이 없어서 가족들끼리나 아이들을 데리고 방문하기는 힘들듯하고, 퇴근후에 직장동료나 친구들과 간단하게 한잔하면서 이야기하기에 좋은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자카야(Izakaya) 구울적 - 홍대 O빠, 그 두번째 이야기의 일본식 주점

이자카야(IZAKAYA) - 홍대 O빠(오빠) 은평구 직영점

이자카야(Izakaya) 구울적, 무진장 실망을 안겨주다

안주도 상당히 다양한데, 꼬치도 괜찮더군요.. 다만 가격에 비해서 양은 조금 적은 느낌이기는 한데, 뭐 나가사끼 짬뽕 하나로 남자둘이서 배가 부르게 먹을 정도이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