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종각 종로본점 영업시간 안내 (평일, 주말, 설날 추석 등의 휴무 휴점일 소식)

 
반응형

영풍문고 종각 종로본점

간만에 들려본 영풍문고 종각점.. 추석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약간은 좀 썰렁하더군요...

종각역부근에는 종로서적과 북스리브로가 사라지고, 이제 반디앤루니스와 인근 교보문과 광화문점 두곳이 있습니다.

북스리브로(Books Libro) 을지로점, 홍대점과 통폐합으로 폐업해서 영업중단과 중소도서업체의 어려움

반디앤루니스(Bandi&Luni's) 종각 종로타워점 방문기

교보문고 광화문점 영업시간 안내 (평일, 주말, 설날, 추석 등의 휴무 휴점일 소식)

영업시간은 평일과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오전 10시에 오픈을 해서, 오후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주차도 가능하고, 책 구입시 무료 주차도 가능하지만, 그냥 주차시 30분당 2천원정도인데, 만원이상 책을 구입하면 한시간 무료주차이니 자동차로 가시면 괜찮은 책 하나 구입하시면 되는데, 주차장에서 영풍문고로 들어오기는 좀 불편하더군요.

2014년 1월 31일 설날 영풍문고 영업 시간표 보러가기

오전에는 쉬고, 12시경부터 영업을 합니다. 

2013년 2월 10일 설날에 영업을 하나 찾아보니 홈페이지에는 연중무휴라고 되어 있네요.

교보문고 2013년 추석 연휴 지점별 영업시간과 휴무일(9월 19일 휴점 점포)

영풍문고,반디앤루니스 2013년 추석 연휴 지점별 영업시간과 휴무일(9월 19일 휴점 점포)

추석 한가위나 설날(구정)에도 항상 영업을 하는데, 명절날에 가면 생각외로 꽤 사람이 많더군요.

추석 연휴기간에 서울에 가볼만한 추천 행사, 공연 등 소식 안내 (하이서울페스티벌 2012, 서울드럼페스티벌)

이번 추석에서 영업을 하는데, 대신 단축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추석전날과 다음날인 9월 29일과 10월 1일에는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고, 추석 당일인 2012년 9월 30일에는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만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뭐 독서도 좋지만, 이런 날에는 하루 쉬어주는것도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영풍문고 홈페이지 지점찾기 - http://www.ypbooks.co.kr/helper.yp

서울에 미아, 명동, 청량리, 김포공항, 여의도점등과 지방에도 체인점이 꽤 있는데, 아마 대부분 비슷하겠지나, 헛걸음을 할수도 있으니 명절에 대한 휴무여부는 위 사이트나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44-9020에 전화를 걸어보시는게 좋을듯 하고, 지하2층 영풍문고외에 지하3층의 가전, 문구, 스낵코너도 같이 오픈을 하고 닫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인근의 반디앤루니스도 연중무휴로 명절에 영업을 하고, 교보문고 광화문점은 명절당일에는 휴점이라고 합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대형마트 9월 휴무일과 추석 영업시간 안내(정기휴점일 소식)

 

영풍문고 회원포인트 적립안내와 구매 금액별 무료주차 혜택... 1만원이상 구입하면 1시간 무료이지만, 3시간을 무료주차를 하려면 10만원 이상 구입을 해야 한다고...(아무래도 인근에서 술마시려고 차를 데는 사람을 대비한듯...^^)

천고마비의 계절이며, 독서의 계절이라는 가을인데, 좋은 책들도 많이 보시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유튜브로 직접 촬영해본 영풍문고 종로본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얼마전부터는 책향이라고 특정주제의 책을 모아놓기도 하네요~

구글, 리디북스를 유통 파트너로 한국내 전자책 ebook 시장 진출에 관한 소식과 전망은?

Yes24(예스24) 전자도서 eBook 모두 반값 할인 이벤트와 구입시에 적용하는 방법

Crema(크레마) ebook reader-Yes24,알라딘,반디앤루니스,리브로,영풍문고,대교북스 인터넷 서점 공통 전자책 리더 앱(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용)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리디북스 전자책(ebook) 이벤트로 저렴하게 출간, 판매되고 있네요

Google Paly Books(구글 플레이 북) 앱 -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용 어플 사용방법 간단리뷰

안철수의 생각, ebook 전자도서 리디북스(Ridibooks)에서 구매하면 3,190원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전자도서가 많이 활성화되고 있는 시점인데, 저도 책은 종이책으로 봐야한다고 생각을 했지만,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으로 보다보니 훨씬 편한듯한데, 요즘에 대형서점이나 동네서점의 영업은 잘되는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