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대형마트 9월 휴무일과 추석 영업시간 안내(정기휴점일 소식)

 
반응형


지난달까지는 대형마트에서 지자체에 소송을 걸어서 대부분이 2/4주에 영업을 안하다가, 대부분이 영업을 하는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아마 이번달이나, 다음달부터는 다시금 지자체에서 적접 절차를 밟아서 다시금 2/4주에 영업을 안하는 업체가 늘어나지 않을까 싶은데, 서울시에서는 대형마트에 제동을 걸기위해서 소주, 라면, 봉지 등 기초 물품은 마트에서 판매를 금지하도록 하는 안도 나왔다고 하네요...-_-;;

암튼 이번달은 9월 2일, 9월 16일은 정상영업을 하고, 9월 9일, 9월 23일은 일부점포가 휴무를 하고, 9월 30일은 추석입니다.

아직 4주차 휴무와 추석 일정이 나오지 않았는데, 워낙 변동이 심해서 2-3일전에나 발표가 되는데, 나오는데로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추석 연휴기간에 서울에 가볼만한 추천 행사, 공연 등 소식 안내 (하이서울페스티벌 2012, 서울드럼페스티벌)

추석을 위한 필수검색, Daum에서 명절을 위한 제사, 생활정보, 교통정보 등의 정보를 모아놓은 모바일 웹 사이트

참고로 작년 추석에는 이마트는 추석당일에만 쉬었고, 홈플러스와 롯데마트는 몇몇 점포를 빼고는 정상영업을 했습니다.

올해는 이마트(대전터미널, 서산점, 인천점, 장안점, 마산마트는 휴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모두 영업을 한다고 하는데, 롯데와 홈플러스는 정상영업이고, 이마트는 추석당일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근데 명절정도는 하루정도 쉬어주어야 일하는 분들도 좀 쉬고 그러지 않을까 싶네요....-_-;;

아래부터는 대형마트 9월 정기휴무 소식입니다.

홈플러스는 월곡점은 9월 9일에, 순첨점은 9월 10일에 의무휴업을 하고, 나머지 지점들은 정상영업을 한다고 하는데, 9월 23일 자료는 안올라오네요.(9월 21일 현재)

이마트는 9월 9일에 미아, 하월곡, 남원점이 휴점, 10일에는 순천점이 휴점, 14일에는 제주, 신제주, 서귀포가 휴점을 하며, 나머지는 정상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22일에는 제주, 신제주, 서귀포, 23일에는 미아, 하월곡, 남원점, 24일에는 순천점이 휴점을 한다고 하네요.

롯데마트는 9월 22일에는 제주점이, 9월 23일에는 덕진점, 익산점, 상무점, 전주점, 수완점, 월드컵점, 첨단점, 전주송천점이 휴무를 한다고 하는데, 슬슬 지자체의 반격인지 휴무지점이 늘어나니 참고하시고, 매주 2/4주 일요일에 찾아가는 마트가 쉬는날인지를 잘알아보고 가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대형마트 규제법' 무더기 발의..빅3 마트 패닉

대형마트들이 2/4주를 쉬기로 한 협의를 깨고, 소송을 걸면서 이제는 반격으로 모든 일요일과 공휴일에 휴무를 하는 안을 국회에서 발의하고 있다고 하는데, 소탐대실이라는 사자성어가 생각납니다.

마트가 싸요? 시장이 싸요?

이마트(Emart) 8월 25일, 26일 정기 휴무일 안내 (휴무 점포 안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킴스클럽 등 대형마트 7월 휴무일 안내 (정기휴점일 소식)

이마트(emart)에서 판매하는 참치회의 비싸고 귀한 참치 머리 부위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6월 휴무일 안내(정기휴무 강제지정 조례)

롯데마트, 홈플러스, 킴스클럽,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8월 26일 휴무일 안내 (휴점 점포 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