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Roo Run,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 App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게임 방법 소개와 간단 리뷰

 

앱스토어(AppStore)에서 사라진 금주의 App과 새로생긴 한시적 특가판매 App과 게임 그리고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무료앱, 할인앱 받는 방법

저번주부터 iTunes의 appstore에서 금주의 app이 사라져서 이제는 그만두나 싶었는데, 다시금 금주의 무료앱이 소개가 되었네요.

 

이전 앱은 run roo run! 이라고 캥거루같은 동물이 친구를 구하기 위해서 장애물을 피해서 달려가는 방식의 게임인데, 짧은 스테이지별로 한단계씩 앞으로 나가는 방식입니다.

총 420판이 제공되는듯한데, 처음에는 너무 간단해서 이거 뭐야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심플하지만, 점점 난이도가 높아져서 꽤 어렵더군요...

이런식으로 골인지점까지 가는것인데, 위와 아래의 장애물에 부딪치면 죽는 방식인데, 손가락으로 한번 탭을 하면 출발을 하고, 이후에 손가락을 탭하면 점프를 하는 방식입니다.

물론 단순한 점프만 있는것이 아니라, Tap을 한후에 공중에서 다시 탭을 하면 다시금 재도약 점프를 하는 방식도 있고, 스테이지가 진행될수록 다양한 팁들이 소개가 됩니다.

 

실패를 하면 직전에 어디서 점프를 했는지를 보여주어서 실수를 방지하도록 도와주는데, 뒤로가면 이걸 보여줘도 어렵더군요.

우측 상단에 보면 모래시계(slow motion help), 버스(instantly beat level), 앱내 결제등이 있는데, 모래시계는 속도는 잠시 느리게 해주는 것이여서, 복잡한 코스를 지날때 사용하면 유용하며, 버스는 해당 판이 너무 어려울 경우에 버스를 타고 통과를 하는 아이템입니다.

물론 무한정 쓸수는 없고, 레벨을 통과하면서 얻을수도 있지만, 앱내 결제로 구매가 가능한데, 모래시계 10개에 1달러, 버스는 10개에 2달라정도입니다...-_-;; 결국 이걸 노리고, 오늘의 무료앱.. 아니 금주의 무료 앱으로 올린것이 아닌가 싶은데, 뭐 당연히 개발사나 개발자도 먹고 살아야겠지요...^^   

extreme 2-6판을 하는데, 슬슬 당혹감과 짜증과 도전정신이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iphone, ipad 모두 돌아가는 유니버셜 앱이고, 원래 가격은 $0.99인데, 올초에 출시된 이후에 한번도 무료로 풀린적은 없는 앱이니.. 이번 기회에 꼭 다운받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Extreme Skater HD,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앱인 스케이트 보드 게임 앱 조작방법 리뷰

iBlast Moki2,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앱 게임 소개 및 조작방법(아이폰, 아이패드용)

Angry Birds Seasons(앵그리버드 시즌), 앱스토어에 금주의 App으로 무료배포중입니다.(아이폰, 아이패드)

AppZapp - 앱스토어 앱의 할인, 무료 판매 정보 등을 푸쉬와 메일로 제공해주는 어플의 기능과 사용방법(아이폰, 아이패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