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appstore에서 금주의 무료앱으로 나온 miniclip에서 제작한 Extreame skater HD는 ipad용은 $2.99, iphone용은 $0.99였다고 오늘부터 일주일간 무료로 풀리는 앱입니다.
처음에는 앵그리버드등 유명앱이 좀 나오다가 요즘은 좀 별로사용을 하지 않는 앱들이 나왔는데, 이번 익스트림 스케이터는 꽤 괜찮고, 재미있는 앱인듯 합니다.
찾아보니 안드로이드(android)용도 구글 플레이에 있네요~
오늘부터 일주일 동안 무료인데, 유니버셜 앱이 아니기때문에 아이패드 사용자라면 가급적 아이폰용, 아이패드용을 둘다 받아놓고, 나중에 아이폰에서도 즐기시면 좋을듯 합니다.
jungle adventures, Urban mayhem, lava mountain 등 3가지의 스테이지를 제공
이런식의 게임인데, 튜토리얼은 별도로 제공이 되지 않고, 새로운 기술이 나놀때마다 알려주는 방식입니다.
터치패드를 이용하지 않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기울여서 무게중심을 잡아서 넘어지지 않도록하는, 자이로센서(G센서)를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처음에는 중심을 잡기가 상당히 힘든데, 시행착오를 격다보니 그리 어렵지는 않더군요.
앞쪽으로 무게중심이 쏠려서 넘어질듯하면 뒷쪽으로 기기를 기울여주면 되는 방식인데, 설명보다는 직접 해보시면 몇분내에 익숙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유턴도 그리 어렵지 않게 작동을~
나중에는 점프하는 방법도 나오는데, 달리다가 손가락으로 드래그를 해서 올리면 점프를 해서 고개를 올라가거나, 동전을 먹기도 합니다.
초반에는 Jump Here! 라고 쉽게 설명도~
큰 기대를 가지지 않고 해보았는데, 꽤 괜찮은듯한 앱으로 스릴이 좀 있는데, 시간때우기 킬링타임용 앱으로 좋을듯 합니다.
coin 동전을 모아서 각종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주인공 라이더를 바꿀수도 있고, 보드도 변경가능하며, skips 등을 이용할수 있는데, Coins을 직접 모으거나, 앱내 결제를 통해서 구입을 해야 합니다.
단순하면서도 몰입도와 집중을 요하는 괜찮은 앱인듯한데, 무료 free앱이 한번 받아서 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